반응형

2022/09 8

레고 부품 누락/파손시에 정품을 무료로 받는 방법! - 아주 쉬워요 LEGO 최고!

이번 추석명절에 고향에 방문을 못하여서 한주가 지난 지난주말에 고향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첫째아이가 갑자기 감기에 걸려서 기차표를 취소했었는데..너무 가고싶다고 첫째가 아주 간절한 눈빛을 보내는지라..표를 다시 예매하고 다녀오게 되었네요..ㅎ 첫째가 항상 고향 할머니,할아버지 집에 가고싶어 하는 이유는...역시나 손주들에게 선물을 잘 사주시는 것때문! 이번에도 역시나..손주들만 데리고 마트에 가셔서 선물들을 사왔네요. 이때나 사오는 레고! 첫째가 자동차를 좋아하는지라 스포츠카 레고를 골라서 왔네요. 이제는 6살이 되어서 그런지 작년엔 항상 옆에서 다 도와줘야했는데 이제는 혼자서 척척 만드네요. 그.런.데...!!!!!!!! 잘 만들다가 중간에 부품이 없다네요..같이 찾아봤지만 진짜 없는...........

스마일라식 9개월차 현재 리얼 부작용 후기 - 언제쯤 초점이 맞을까?

작년 12월에 스마일라식을 한 후에..어느덧 9개월을 시간이 지났습니다. 수술전에는 부작용을 검색도 안해보고 딱히 신경도 안쓰던 저인데, 막상 부작용의 당사자가 되니 참 답답할 따름이네요. 지금은 초점이 안맞는 원인도 파악이 안되는지라..그저 자연회복에 기도해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이번에도 3주만에 병원에 찾아가서 시신경 검사와, 간단한 시력검사, 3차 IPL 시술을 받았습니다. 의사 이야기로는 시력은 이제 수술초 보다는 나아져서 0.8~0.9정도 나오는거 같아서...재수술을 나중에 한다고해도 이제 크게 더 좋은 시력 혜택을 보기엔 어려워 보인다고 합니다. 이젠 저도 재수술은 그닥 생각도 안하고 싶네요.. 그리고 3차 IPL하고서 눈물샘을 짤때도 처음때보다는 눈물이 더 잘 나오고 있다곤 하네요. ..

청주키즈캠핑장 - 청주근교 폐교 활용한 하루종일 애들 놀기 좋고 관리잘 된 캠핑장!!

이번에는 청주에 딱히 키즈캠핑장이 없어서, 매주 예약이 1분도 안되서 꽉차는! 초 인기 캠핑장인 청주키즈캠핑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폐교를 활용하여 캠핑장을 운영하는 곳인데, 정말 깔끔하게 관리도 잘되고 애들도 놀기 너무 좋아서 무조건 1순위로 가고싶은 곳입니다. 예약이 너무너무 힘든 관계로...천운?이 따라 예약이 되면 다녀오는 곳인데요..ㅎㅎ 아들,딸도 항상 여기 캠핑 간다고 하면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작년에 1번, 올해 양도받아서 1번 가보았습니다. 이번 추석에도 다녀왔네요!ㅋㅋ총3번! 1. 상당산성쪽에 위치하여 청주에서 30분정도 거리로 접근성 우수 2. 사이트 크기가 약 6m X 10m이상급이라 아주 넓다 3. 전력 공급이 1200W 이하라, 보통 다른 ..

앱테크 : 슈퍼로찌 - 매주 무료로 로또번호 10000개씩 받고 용돈 방법!

코로나 이후로 국내외 경제상황이 갈수록 안좋아지고 있네요. 물가도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이라, 월급만으로 생활하기가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지요..ㅠㅠ 그래서 저도 꾸준한 앱테크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슈퍼로찌는 다른 앱테크대비 딱히 광고를 안봐도 되고, 하루 한번씩만 체크를 해도 돈을 벌 수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슈퍼로찌는 매주 로또 번호를 무료로 지급을 해주고, 실제 로또 당첨번호에 맞춰서 당첨금을 나눠주는 방식입니다. 슈퍼로찌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보면 추가로 로또 번호를 받을 수 있는데, 구지 그걸 안봐도 일주일에 10000개의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번호를 받으려면 딱 2가지만 확인하고 매일 출석체크겸 들어가면 됩니다. 1. 랜덤선물상자받기 ON! - 요거는 핸펀을 사용할때 메..

금관숲캠핑장 - 청주근교 나무숲에 물놀이도 가능한 가성비 있게 캠핑하기 좋은 곳!

작년부터 캠핑 다녀올때마다 포스팅 해야지~ 해놓고 벌써 1년넘게 캠핑장 관련 후기글은 하나도 못올렸네요..ㅠㅠ 핸드폰에는 다녀올때마다 사진들만 잔뜩 찍었는데...ㅎㅎ 우선~! 매년 캠핑을 즐기고, 노지에 당일치기로도 놀러가는 금관숲캠핑장을 소개해 봅니다. 금관숲 캠핑장은 청주에서 1시간정도 거리의 미원면에 산속에 위치해 있는데, 캠핑장 사이트가 전체적으로 아주 큰 소나무들로 쌓여있어서 나무그늘이 무척 좋습니다. 그리고 앞쪽으로는 하천이 흐르고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 하기에도 좋습니다. 간간히 줄낚시 하는 사람들도 있죠. ** 올해 갔을때 사장님이 '22.10월중순 쯤 부터 사이트 간격을 더 넓히는 작업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간격 넓히고 요금을 좀더 올리시겠다고 했는데..지금 예약 사이트 들어가보니 10월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