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식당리뷰 2

[청주카페,남이면] 청주에서 핫한 실내,실외 어디든 힐링할 수 있는 트리브링 카페 (ft.내돈내산 후기)

어제 와이프랑 최피디 해물칼국수를 먹고나서 요즘 청주에서 아주 핫하다는 트리브링 카페를 다녀 왔습니다. 생긴지 한달밖에 안된 곳인데 벌써 입소문이 어마어마하게 나서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외곽에 새로 생긴 건물이다 보니 주차공간도 많았고, 카페 건물도 엄청 컸습니다. 그럼에도 사람들이 어마어마... 입구 들어서자마자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고 있어서..주문부터도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여기는 빵을 고르고 커피도 주문을 할수 있는데, 사람들이 워낙 많다보니 빵을 고르고서 한참을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커피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샐러드부터해서 빵 종류도 꽤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가격대도 대략 3000~7000원대 였던것으로 기억이 나는데..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였습니다...ㅠㅠ 여기는..

[청주맛집,남이면] 근처 지나가면 무적권! 최피디 해물칼국수 집으로! (ft.내돈내산 후기)

길었던 추석연휴가 끝나고 일상의 시작날 이지만, 저는 회사가 오늘까지 쉬는 관계로..ㅎㅎ 애들만 어린이집을 보내고!! 정말 백만년만에 와이프와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조조영화를 즐기고 나서, 와이프랑 좋은 카페를 검색해서 놀러가보려고 하던도중에, '트리브링'카페를 찾아서 그 주변에 맛집을 찾아보려고 하니!! 딱! 최피디 해물칼국수 하나가 있었습니다. 여기는 워낙 청주에서 유명한 칼국수 집이다보니 벌써 여러 체인점들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집근체 있으면 행운! 요즘엔 배달의민족으로도 배달이 가능하네요..ㅎ 맛집이면 항상 그렇듯! 메뉴는 간단하고 맑은/매운 해물칼국수가 메인이고..그외에는 해물파전도 인기가 좋았습니다. 애들을 위해서 돈까스와 만두, 새우튀김도 있습니다. 최피디 해물칼국수는 워낙 해산물들이 싱..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