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정보이야기

레고 부품 누락/파손시에 정품을 무료로 받는 방법! - 아주 쉬워요 LEGO 최고!

x홍쓰x 2022. 9. 22. 23:17
반응형

이번 추석명절에 고향에 방문을 못하여서 한주가 지난 지난주말에 고향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첫째아이가 갑자기 감기에 걸려서 기차표를 취소했었는데..너무 가고싶다고 첫째가 아주 간절한 눈빛을 보내는지라..표를 다시 예매하고 다녀오게 되었네요..ㅎ

첫째가 항상 고향 할머니,할아버지 집에 가고싶어 하는 이유는...역시나 손주들에게 선물을 잘 사주시는 것때문!
이번에도 역시나..손주들만 데리고 마트에 가셔서 선물들을 사왔네요. 이때나 사오는 레고!
첫째가 자동차를 좋아하는지라 스포츠카 레고를 골라서 왔네요.


이제는 6살이 되어서 그런지 작년엔 항상 옆에서 다 도와줘야했는데 이제는 혼자서 척척 만드네요.
그.런.데...!!!!!!!!
잘 만들다가 중간에 부품이 없다네요..같이 찾아봤지만 진짜 없는...........;;;

저 어릴때부터 레고를 가지고 놀았지만...흠..진짜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항상 부품이 남던 레고인데..처음으로 레고 부품이 누락되어 있던겁니다.
하.지.만! 별로 당황하진 말고~ 아이에게 잘 설명한 후에...레고사이트에 누락부품을 요청하기만 하면 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1. 검색포탈에서 '레고 부품 누락' 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레고사이트에 고객 서비스 사이트가 뜰겁니다.

2. 친절하게 고객서비스에서 '누락 브릭'을 선택하면 됩니다. 혹시나 파손된 부품이면 '파손 브릭'을 선택하세요!

3. 이제 아주 쉽게 사이트에서 입력하라는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4. 세트번호는 위의 설명과 같이 박스나 조립설명서에 있는 숫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5. 세트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에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브릭 부품들의 정보가 나옵니다.

조립설명서 제일 뒤에 보면 부품번호들이 정리되어 있지만, 혹시 없더라도 모든 부품들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찾아서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6. 제가 없던 부품은 6212077 부품번호 브릭입니다.
그.런.데.;;; 하필또 재고가 없네요 ㅡㅡ 일단은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확인을 해봅니다.

7. 이제 마지막으로 배송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남기고 주문최종확인을 하면 끝이 납니다.!


8. 그럼 주문 확인 메일이 발송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레고가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이다보니 이런 고객대응 부분에서도 쉬우면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놨네요.
따로 복잡하게 작성할 거도 없이 누락이나 파손된 부품을 찾아서 신청만 하면 됩니다.

이틀만에 레고에서 답변이 왔네요! 덴마크에서 부품이 날아온다네요ㅎㅎ
2주정도 기다려야된다지만 이렇게 세세한 서비스 매우 만족입니다!!
다들 부품 없을땐 고민 말구 쉽게 본사에 신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