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 : 슈퍼로찌 - 매주 무료로 로또번호 10000개씩 받고 용돈 방법!

x홍쓰x 2022. 9. 12. 18:24
반응형

코로나 이후로 국내외 경제상황이 갈수록 안좋아지고 있네요.
물가도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이라, 월급만으로 생활하기가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지요..ㅠㅠ
그래서 저도 꾸준한 앱테크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슈퍼로찌는 다른 앱테크대비 딱히 광고를 안봐도 되고, 하루 한번씩만 체크를 해도 돈을 벌 수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슈퍼로찌는 매주 로또 번호를 무료로 지급을 해주고, 실제 로또 당첨번호에 맞춰서 당첨금을 나눠주는 방식입니다.
슈퍼로찌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보면 추가로 로또 번호를 받을 수 있는데, 구지 그걸 안봐도 일주일에 10000개의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번호를 받으려면 딱 2가지만 확인하고 매일 출석체크겸 들어가면 됩니다.


1. 랜덤선물상자받기 ON!
- 요거는 핸펀을 사용할때 메인 화면에 추가로 무료번호를 받을 수 있는 선물 상자가 뜨게 하는겁니다.
- 상자를 터치해서 다 열고 또 마지막 황금상자를 터치해서 열면 추가 무료번호나 현금을 줍니다!
- 시간날때만 해도 이득이죠?ㅎ


2. 번호조합자동으로받기 ON!
- 하루 한번씩 갱신만 하면 됩니다. 일정시간마다 무료번호 1개씩 지급을 해주네요.
- 일주일이면 1440분 X 7일 = 10080개의 무료번호!!
- 이건 갱신만 하면 추가로 신경쓸게 없으니 필수!


슈퍼로찌의 당첨금 지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등에게 75% / 2,3등에게 12.5%씩 / 4등 20원 / 5등 2원

이게 4,5등은 엄청 작아보일 수도 있는데 매주 10000개 이상의 조합번호를 받다보니, 4,5등만으로도 몇백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4,5등만 당첨되었는데도 500원정도 벌리네요.
시간 소모 거의 없이 매주 용돈 벌 수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슈퍼로찌가 참 맘에 드네요


슈퍼로찌글로벌도 있는데 제가 둘다 해보니 글로벌은 무료조합 주는 갯수도 적고 추첨번호가 1~65까지라서 확률이 엄청 줄어드는지라..당첨금이 너무 작게 돌아와서 가성비가 안좋습니다.
개인적으론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네요.


지금 슈퍼로찌에서 추천가입을 하면 기존에 100조합 무료인데 한시적으로만 500조합 무료로 주고 있네요!
혹시 생각있으시면 제 추천링크/추천코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친구 코드 : 71FHGC
https://superlozzi.page.link/UMRoGj1iehjgnR85A

슈퍼로찌

superlozzi.page.link

요즘 가입자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다보니 1등 당첨금이 매주 좀씩 줄어들고 있는데 그래도 몇십만원씩 받고 있네요.
그리고 이게 진짜 로또다 보니..조합을 많이받든, 적게 받든 그냥 확률게임 입니다.ㅎㅎ
아래 제가 캡쳐한거 보면 1등중에 몇십만 조합 번호 받은 사람도 있는 반면, 300개만 받고 1등된 사람도 있습니다..ㅠㅠ
오늘도 다들 부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