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 4

[청주 배달 맛집 내돈내산 리뷰]무모한초밥 - 종류 안가리고 가성비로 먹기 좋은 초밥스시

요즘 워낙 비싸진 물가탓에..배달시켜 먹기도 쉽지 않네요. 가끔 한번씩 초밥이 땡길때가 있는데, 고급부위별로 시키자니 가격이 너무 비싸고 마트서 사먹자니 품질이 너무 별로고 해서 또 뒤적뒤적이다가 무모한초밥에서 배달을 시켜 봤습니다. 정말...초밥 가성비로는 끝판왕 수준인거 같네요!ㅋㅋㅋ 저는 '무모한메가초밥A' 메뉴를 시켰는데 32Pcs에 23,900원!! 무슨 홈쇼핑 같지만..무려 32Pcs에 2만원대의 엄청난 가격입니다. 큰 박스 하나로 배달이 왔는데, 초밥은 한군데에 다 담겨져 있고, 사이드에 부가재료들이 셋팅 되어 있습니다. 장국은 2개가 왔고, 리뷰서비스로 캔콜라가 왔습니다. 초밥들 종류를 보면 그렇게 비싼 부위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한 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와중에 광어뱃살 하..

공유문자 7월 수익인증 - 소상공인 돕고 돈도 벌 수 있는 필수 앱테크!(ft.추가수익도 인증!)

올해 2월에 우연히 알게된 앱테크인데 워낙 취지가 좋은터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공유문자의 7월 수익인증을 해봅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48 요즘 대부분 사람들이 핸드폰 요금제를 쓰면서 문자서비스는 무제한으로 받고 있지만, 워낙 메신져앱들이 많다보니 문자서비스를 쓰는 사람들은 참 드물죠. 고가의 요금을 내면서 서비스를 안쓰는게 참 아까운 상황입니다. 이를 좀더 가치있게 써보고자 저는 공유문자 앱테크를 사용중입니다. 나의 문자서비스를 소상공인 분들이 쓸수 있게 해주고, 저는 그댓가로 보낸 문자수만큼 현금으로 받는 것이죠! 저는 이번 7월 정산에서 7,716원이 들어왔습니다. 2월 시작부터해서 조금씩이지만 정산금액이 늘어나고 있어서 뿌듯하네요. 이렇게 늘어나고 있는건 저..

스마일라식 8개월차 현재 부작용 리얼 후기 (ft. IPL 2차 시술)

시간은 참 빨리 가는거 같습니다. 벌써 스마일라식 수술한지도 8개월이 지났고, 부작용 후유증을 가진채로 지낸지도 그만큼이 되었네요. 지난 7개월차 병원진료 후에 일주일 만에 추가로 병원 검진 후에 이번에 휴가와 코로나 확진으로 3~4주 정도만에 다시 진료를 받아 온거 같네요. https://hongstory.tistory.com/751 스마일라식 7개월차 현재 부작용 리얼 후기 (ft. 안구건조 IPL 1회 치료?시술?) 지금도 생각해보지만, 스마일라식 수술을 하기전까지는 부작용 대해 검색해볼 생각도 잘 안했었고, 해도 대부분 그냥 병원들에서 홍보용으로 쓴글만 자주 보여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 hongstory.tistory.com 지난번 방문 후에 또 새롭게 안약을 처방받았었는데, '아이커비스..

여름 휴가와 코로나 확진으로 8월의 절반이 훅! 지나갔네요..

8월 첫주에 애들 어린이집 방학이기도 해서 모처럼 본가에 내려가 일주일을 지내다 왔습니다. 와이프가 본가 근처에 놀러갈 곳을 찾아다니며 열심히 여행을 다니고 마지막 돌아오려는 날에....급 극심한 인후통과 발열이 나길래...그냥 에어컨 바람을 많이 쐬서 감기에 걸렸나 싶었습니다. 다른 가족들은 증상도 없고 딱히 여행 다니면서 사람들이랑 부딪힐 일들도 없었으니까요... 어쨌든 아픈몸을 이끌고 올라올 시간이 되어...차를 끌고 오는데...발열과 두통이 너무 심해서 와이프에게 운전을 맡기고...집에 도착해서 체온을 측정하니 39.5도가 나오네요...;;; 애들 잘때 오려고 밤 운전을 하고 온지라...딱히 갈수 있는 병원도 없어서 그냥 해열제 하나 먹고 겨우겨우 버티고 자고서...다음날 병원에 갔습니다. 극심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