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761

[청주 지웰시티 하이닉스 근처 맛집] 진한 육수의 일본 라멘집 키와마루아지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 봄이 오기전의 꽃샘추위인지...하늘은 맑은데 바람이 너무 찬 날씨 입니다. 모처럼 와이프와 함께 점심을 먹기로해서 나갔는데 너무 추워서.. 가까운 가게를 찾던 중에 하복대 키와마루아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여긴 복대동에 생긴지 꽤 오래된거로 기억이 나는데 다녀온 사람들 평이 좋아서 이번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가게의 절반정도는 부엌..조리하는 곳이고, 자리는 4인 테이블 2개 / 다찌로 운영중인데 다찌에는 대략 12명 정도까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거 같았습니다. 저는 11시40분쯤..점심시간 보다 살짝 일찍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꽉 찼었네요. 사람이 꽉차서 내부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요..소심소심..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원래 인기좋아서 그런건지~ 점심시간 맞..

갤럭시 휴대폰 사진 HEIC 확장자 파일을 프로그램없이 쉽게 JPG 파일로 바꾸는 꿀팁!

최근에 사진파일을 업로드해야될 일이 있어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고서 파일을 제 메일로 보낸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일을 열어 사진 파일을 확인하려는데... 파일확장자가 HEIC ..???HEIC :: High Efficiency Image Container HEIC는 Apple이 HEIF 이미지 형식에 사용하는 파일 확장자이며 일반적으로 HEVC 코덱 (고효율 비디오 압축)으로 코딩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차세대 파일 압축을 사용하기 때문에 JPEG보다 HEIC 형식의 사진을 동일한 크기와 품질로 두 배나 많은 사진을 JPEG에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생전 처음보는 확장자에..이미지로도 인식을 안하는 파일로 생성이 되어 있었네요..;; 핸드폰에서는 그냥 사진으로 확인이 되다보니 확장자까지 확인을 ..

롤러챔피언 롤러장 - 청주 아이와 같이 놀수있는 스포츠센터 롤러스케이트장

추운 겨울이다보니 실내에서 애들과 놀 곳을 계속 찾아보게 됩니다. 키즈카페를 가자니 2시간에 4인가족 입장료를 생각하면 가성비도 떨어지는거 같고, 또 우리 가족만 가자니 이제 애들도 재미 없어 하는거 같아서 잘 안가게 되네요. 집콕도 지겹고, 애들이랑 새로운거도 좀 하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 롤러스케이트장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둘째가 어려서 신발사이즈가 맞는게 없어서 못가고 있었는데, 이번에 가서 보니 롤러스케이트가 신발사이즈 160부터 준비가 되어 있어서 아이 둘다 탈수 있었네요. 롤러장을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좀 많이 있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와이프가 청주 상당구 용정동에 있는 롤러챔피언 롤러스케이트장을 가보자고 해서 갔습니다. 나름 블로그 후기들 보고 괜찮아서 선택한 듯 하네요..ㅎㅎ 롤러장을..

명절 고속도로 갈때 꼭 먹어볼만한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별 맛집 음식 메뉴!

1년에 2번! 아주 기분 좋게 온 가족들을 만나는 날인 명절! 조금 막히더라고 가족끼리 차를 타고 고향으로 내려가는길은 항상 설레죠. 그리고 참 많은 사람들이 고속도로로 고향을 가게 되는데요. 예전과는 다르게 고속도로 휴게소별로 유명한 음식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꽉막힌 고속도로에서는 휴게소에서 맛난 밥도 든든히 먹고 충분한 휴식을 가지시면서 안전하게 가시길 바랍니다!경부고속도로 _ 부산방향 기흥휴게소 - 향천우동 안성휴게소 - 곤지암소머리국밥 망향휴게소 - 명품닭개장 천안휴게소 - 김치철판볶음밥 옥산휴게소 - 순두부청국장 죽암휴게소 - 왕갈비탕 옥천휴게소 - 삼겹살정식 황간휴게소 - 올갱이국밥 추풍령휴게소 - 지례흑돼지 고추장석쇠불고기 김천휴게소 - 수제왕돈가스 칠곡휴게소 - 자율식당 평사휴게소 - ..

천안 아산 불당 브런치가든 - 브런치 먹으러 매일 가고 싶은 가성비 좋은 브런치 카페

오랜 친구들과 계모임을 하는게 있는데, 다들 전국 각지에 살다보니 한번씩 모일때는 KTX역 중간쯤인 아산에서 요즘 만나고 있습니다. 1박을 놀고나서 다음날, 아침먹을겸 KTX역과도 멀지 않은 곳에서 브런치를 먹고자 한번 갔던 곳인데, 너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매번가게 되는 곳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천안 아산 불당동에 있는 브런치가든! 입니다. 매일 09:00 ~ 21:00 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픈시간 얼마되지 않은때 항상 가는데 아침 부터 친구단위나 가족단위 분들도 브런치를 먹으러 많이들 와서 항상 사람들이 분비는걸 볼수 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밝은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맘에 듭니다. 그리고 꽤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와도 북적거리거나 좁다는 느낌은 ..

[32번째 배달 리뷰] 황제육회뭉티기 - 싱싱한 육회와 뭉티기 육사시미가 땡길때 청주 복대동 배달 맛집!

한동안 배달 음식을 안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육회가 땡겨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다 평소에 한번 시켜볼까 생각했던 뭉티기 집이 있어서 당첨! 야식 술안주 할겸 육회+뭉티기 세트를 주문하여 봤습니다. 포장봉투 한가득하게 배달이 왔습니다. 오랜만에 푸짐한 야식을 보니 괜시리 기분이 좋았네요. 오우..고기 빛깔이 아주 좋습니다. 이번에 육회 시킬때는 마늘맛을 주문하였는데, 진짜 대충 흉내만 낸게 아니라 마늘에 묻힐 정도로 양껏 양념해 주셨네요. 뭉티기도 딱 먹기 좋을 크기로 썰어서 쫄깃하게 잘 왔습니다. 좀 독특했던건 육회에 넣을 노른자는 따로 왔는데, 그냥 계란을 까신건지 노른자만이 아니라 흰계란까지 다 있네요. 이렇게도 비벼 먹는건가..?ㅋ 저는 개인적으로 생간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서비스에 포함이 되..

24시간 자동으로 돈버는 부업 앱테크 탑존포인트 실제 수익 공개와 꾸준한 후기!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았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새해면 새맘새뜻으로 연계획들을 많이 세우는데요. 이번에도 다들 앱테크를 통한 부업으로 추가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제 블로그에 앱테크 관련해서 검색량이 늘어나고 있네요..ㅎㅎ https://hongstory.tistory.com/785 자동화로 쉽게 부업 돈버는 탑존포인트 자주 묻는 질문들과 수익인증들이전 자동화 부업으로 탑존포인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그후 꾸준한 접속과 문의가 간간히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인기가 많고 관심들이 많은 쿠팡과 쿠팡파트너hongstory.tistory.com 그중에도 유독 탑존포인트 검색량이 늘어났습니다. 아마 탑존에서도 꾸준히 홍보를 해서 그런거도 있겠지..

울산 영유아와 초등 방학 아이 실내 놀러 갈만한 곳 유에코 상상체험 키즈월드와 할인꿀팁

애들 유치원 방학이라 오랜만에 고향 울산에 내려왔습니다. 이번에도 4박을 울산에 있을거라 아이들과 어디에 놀러를 가볼까~ 하다가 유에코 컨벤션센터에서 겨울 방학동안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운영한다고 하여서 다녀와봤습니다. 울산 KTX역에서 바로 뒤쪽에 있는 UECO 유에코 컨벤션센터 건물 1층에서 하고 있네요. 원래 정가는 4인가족 기준으로 많이 부담될 수 있는 가격인데, 저희는 할인 꿀팁을 찾아서!!! 할인 꿀팁은 제 포스팅 제일 마지막에 정리해 두었어요~ㅎㅎ입장을 하면 입구에 신발을 담을 수 있는 가방을 줍니다. 신발은 각자 들고 들어가는 겁니다. 그리고 입구 양 옆에 사물함도 있어서 혹시 놔두고 다니기 힘든 물건들은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바로 느낀점은 엄청 넓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전시..

청주 율량동 고메스퀘어 스시 뷔페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 개인적으로 단점과 원픽 메뉴까지!

정말 모처럼 와이프와 스시뷔페를 다녀와 봤습니다. 최근 청주에도 고메스퀘어라고 새로 생겼는데 평이 괜찮은거 같아서 평일 런치로 다녀와 봤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편이라 주말에도 가족단위로 오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실로 눈에 띄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실내 디자인은 식사를 즐기는 동안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레스토랑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눈에 띄는 불쾌함 없이 음식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도 넓어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했던거 같고, 룸도 2개가 있는데, 각 룸마다 테이블이 8개정도씩 되어서 단체손님들도 예약하고 이용하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스시 바에서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고개를 들 때마다 눈길을 사로잡..

[제주 가성비 맛집] 전원일기 쌈밥 : 가성비에 신선한 야채와 수육, 고등어조림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맛집!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넘어가는 길에 밥시간이 애매해서 먹을게 뭐있나 검색을 하던중에~ 목적지 거의 다 도착해서 부근에 쌈밥집이 검색이 되어 그냥 가보기로 했습니다. 거창하게 맛집을 찾아다닐건 아니었기에.. 그런데 이번에 가보았던 전원일기 쌈밥집이 진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매장도 넓고 깨끗했고, 1인 12000원이란 놀라운 가성비에 한끼 식사를 할수 있었네요. 저희는 4인 식구에 아직 미취학아동 둘이라 3인을 시켰는데 딱 적당히 먹었습니다. 식사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았는데 진짜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화장실까지도 깔끔해서 기분좋게 식사를 했던... 한상차림입니다. 과하지 않은 반찬 가짓수로 딱 다 먹기 좋을 양이라 남김걱정이 없었네요. 그리고 진짜 쌈밥에 야채가 너무 신선했습니다. 아삭한 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