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음악이야기

'아지캉' 내한 기념 앨범 발매~! <아시안쿵푸제너레이션> Kimi Tsunagi Five M

x하루살이x 2009. 8. 18. 14:45
반응형



이번에 위드블로그에서 '아시안 쿵푸 제너레이션'의 앨범 리뷰가 당첨되었습니다. 저는 락밴드쪽으로는 문외한 편이라서 잘 몰랐는데, 이전에 지산밸리락페스티발에 갔다왔을때 잠시 스친 인연 있어서 신청을 하였었는데, 우연히 리뷰어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젊음과 열정의 무대~! 지산 밸리 락 페스티발 후기!!


'아지캉' 내한 기념 앨범 발매로 12곡의 1집 정규 풀앨범에다 보너스 트랙으로 2009년 7월 최신곡이 보너스 트랙으로 있어서 총 13곡이 앨범에 들어있습니다.
앨범에는 CD앨범이면 있는 가사집과..당연히 이건 일본어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게도 한글로 된 '아시안 쿵푸 제너레이션'의 프로필 소개와 함께 한글해석 가사집이 따로 또 들어있습니다. 한국 팬들을 위한 새심한 배려인거 같아서 참 마음에 듭니다.

01. フラッシュバック (Flash back / 플래시 백)
 02. 未来の破片 (Mirai No Hahen / 미래의 파편) 
 03. 電波塔 (Denpa Tou / 전파 탑)
 04. アンダースタンド (Understand / 언더스탠드)
 05. 夏の日、残像 (Natsu No Hi, Zanzou / 여름 날, 잔상)
 06. 無限グライダー (Mugen Glider / 무한 글라이더)
 07. その訳を (Sono Wakewo / 그 이유를)
 08. N.G.S
 09. 自閉探索 (Jihei Tansaku / 자폐 탐색)
 10. E
 11. 君という花 (Kimitoyuu Hana / 너라는 꽃)
 12. ノーネーム (No Name / 노 네임)
 13. 夜のコール (Yoruno Call / 밤의 콜) - Bonus Track

앨범을 듣고나서의 느낌은...락밴드라고 해서 꼭 헤비메탈쪽을 생각할 필요는 없다..입니다. 음악이 전체적으로 격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즐기면서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곡들입니다. 지산밸리 때 조금만 알았더라면, 충분히 열광하며 즐길수 있었을거 같아서 참 아쉬는 생각이 듭니다.
한글로된 가사집을 보면, 가사 내용도 참 괜찮은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미 한국에도 꽤 많은 팬분들이 계실걸로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