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음악이야기

J(제이)의 디지털싱글앨범.. DREAM CATCHER...(When you`re in love)

x홍쓰x 2009. 9. 16. 11:19
반응형

위드블로그에서 J의 싱글앨범 리뷰어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J의 이번 디지털 싱글앨범인 DREAM CATCHER 입니다. 오랜만에 들은 J의 음악인데, J의 목소리는 정말 매력적이다는 느낌이 듭니다. 특유의 가느다라면서도 힘있는 목소리..하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보다 부드러운 목소리를 내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


CD 자체는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이번 디지털싱글앨범에는 총 3곡이 들어있지만, 한곡은 Inst. 라서 두곡이 들어있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1. DREAM
2. 사랑한다는 말 (Duet. 알렉스)
3. 사랑한다는 말 (Inst.)


CD케이스에 들어있는 간단한 프로필에는 위의 사진처럼 J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번트랙인 DREAM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노래인데 가사도 참 마음에 들고 J의 목소리와도 잘 어울리는 곡인거 같습니다. 음도 따라하기 쉬운 멜로디라서 몇번만 들으면 스스로 흥얼거리게 됩니다.
2번트랙인 사랑한다는 말은 알렉스와 같이 불러서 DREAM과는 다른 감미로운 노래라고 보면 됩니다. 알렉스또한 부드러운 목소리이다 보니 J와 잘 어울린다는 느낌입니다.



올해가 J의 데뷔 11년차라고 합니다. 10월달에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디지털싱글을 통해서 활동을 알리려고 하네요~  다가오는 가을에 잔잔한 J의 음악 한번 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