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음악이야기

[revu 리뷰] 태사비애 - 어머어머어머

x홍쓰x 2009. 7. 12. 00:44
반응형
레뷰의 태사비애 앨범 리뷰어 당첨~!


올해는 참 경품에 무언가 인연이 있는거 같습니다. 레뷰에서는 이전에 이벤트 당첨으로 미키MP3도 받았었고, 얼마전 고릴라라디오위젯 이벤트로 아이팟터치도 걸렸고, 위드블로그에서는 리뷰어 신청 당첨으로 공연도 보고 책도 받아보았었습니다.알라딘TTB에서는 무비블로거클럽1기 당첨으로4개월동안 할인쿠폰도 받습니다.

SBS 고릴라 위젯 이벤트 당첨됐어요~!!!
위드블로그와 알라딘TTB의 이벤트 당첨~!!
협상의 10계명 - 전성철, 최철규 지음

이번에는 레뷰에서 모집하던 태사비애 리뷰어에 우연찮게 당첨이 되었습니다. 친구와 샘플을 들어보고 호기심삼아 신청했었는데, 참 운이 좋네요..하하


씨디앨범은 뾱뾱이에 잘 쌓여서 안전하게 왔고, 언제나 반가운 레뷰스티커도 딱! 정면을 향해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맨 위의 사진에서도 볼수있듯이 소포에도 레뷰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참 웃음을 줍니다.

GIRLS ON TOP (태사비애+드림걸스+비애+지애)


아티스트 : 태사비애 (殆死悲愛)
장      르 : POP
발 매 일 : 2009 . 06 . 18
발 매 사 : SC 엔터테인먼트

깜찍하고 통통 튀는 태사비애의 여름맞이 [어머 어머 어머]

태사비애가 6월 깜찍하고 통통튀는 빠른 템포에 노래로 여름을 맞이한다. 타이틀 “어머 어머 어머”는 태사비애 “마법 같은 사랑” 비애의 솔로앨범 “사랑에 빠졌어” 지애의 솔로앨범 “연인할래요”와는 다른 느낌을 가지게 만드는 곡으로 부끄러운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한 가사와 통통 두근대는 마음을 잘 드러낸 곡이다.

요즘 태사비애는 온라인에서 강자들을 재치고 탑5 위안에 등극함으로써 그녀들에 퀄리티와 노래실력 또한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우리는 이런 태사비애 라는 가수에 분명 집중해 볼만하다. 나날이 쏟아지는 가수들 중 탑5란 거의 경이로운 기록이 아닐 수 없다.

2009 6월 그녀들에 “어머 어머 어머”에 빠져보자. 이 곡을 작사,작곡한 정호현 작곡가는 이 노래야 말로 진정 태사비애 곡이라고 할 정도로 처음 기획부터 태사비애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했다. 비애, 지애와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 레뷰 아티스트 소개글 -



이번 앨범은 총 8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어머어머어머 - 태사비애
 메인곡으로 흥이 나는 곡입니다. 태사비애의 목소리도 흥겹고, 가사도 사랑노래도 재미가 있습니다.

2. 연인할래요 - 지애
 개인적으로 이 노래가 참 마음에 듭니다. 멜로디도 편안하고 노래는 고백하는 노래라고 보면 됩니다. 편하게 들을수 있는 곡입니다.

3. 사랑에 빠졌어 - 비애
 앞의 '연인할래요'와는 또다른 느낌입니다. 비애는 목소리가 보다 약한듯해서 좀더 호소력이 있어보이는거 같습니다.

4. 마법같은사랑 - 태사비애
 왠지 낯익은 멜로디라서 부담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사랑애찬곡입니다..;;

5. 결혼 - 태사비애
 결혼할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가사는 여자관점에서 쓴거지만, 남자분들고 듣고 많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하하..

6. Hey Mr - 드림걸스
 좀 비트가 있는 곡입니다. 가사는 왠지..여자가 남자를 꼬시는 노래인거 같습니다..하하.

7. 예쁜게죄지 - 비애
 이 곡은 처음 들었을때 충격이었습니다...하하..말 그대로 예쁜게 죄라면 죄라는 곡입니다. 참 당돌한 노래인거 같습니다.

8. 죽어버려 - 지애
 앞곡이 '예쁜게죄지'라는 좀 밝은 곡인데 '죽어버려'는 갑자기 급 분위기가 좀 가라앉는거 같은 곡입니다. 사랑이 떠난거에 대한 아픔을 노래한 곡입니다.


전반적으로 밝은 곡들로 이루어져서 말그대로 즐기며 들을 수 있는 노래들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멜로디가 편한 곡들이 많아서 인지 반복해서 들어도 그다지 질린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태사비애...한번 쭉~ 지켜봐야겠습니다..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