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음악이야기

JUN JACK(준잭)`s FUNKY LOVE SONGS - 가을볕 아래 따뜻한 차 한잔과 함꼐..

x홍쓰x 2009. 10. 16. 12:04
반응형

최근들어 위드블로그에서 당첨되는 것을 보면 앨범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어느 순간부터인가 음악에 대한 리뷰가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어찌되었거나 이번에는 준잭의 앨범이 당첨되어 들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funky soul 장르는 접하지를 않아서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번 앨범에는 총 10곡의 음악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1. Love Jam
2. 다시 만날래
3. My My
4. Please Come Back
5. Secret
6. It`s All Right
7. 조용히 너를
8. 우리 너무
9. Funky Lady
10. 예뻐해줄께

전체적인 분위기는 너무 튀지 않고 조용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입니다. 아무래도 장르가 장르인 만큼 부담을 주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제가 이 장르의 음악을 선호하지 않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10곡의 음악중에 제가 듣고 싶은 노래의 편차가 꽤 심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듣기 좋아하는 곡은 2번트랙인 '다시 만날래' 입니다. 그 외에 몇몇 곡도 잘 듣고 있지만, 나머지 몇몇곡들은 잘 안듣게 됩니다. 저의 음악 편식이 있는거 일수도 있지만 어찌보면 저와는 잘 안맞는 음악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좀 과장되서 이야기하자면 대중성이 조금은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겨우 10곡의 음악을 가지고 준잭의 음악을 평가하는데에는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좀더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funky soul이란 장르의 매력에 빠져보려면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