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올웨이즈&올팜 : 한달만에 두번째 당근 팜테크 성공 후기! 올팜 빨리 성공하는 꿀팁 공개!

x홍쓰x 2023. 2. 19. 12:48
반응형

올웨이즈의 올팜이 인기는 인기인가 봅니다.
제 블로그의 상위 검색 포스팅 중에 하나이고, 제 포스팅을 통해 가입하시는 분들이 하루에 최소 3명씩은 꾸준히 넘고 있습니다.
(덕분에 고급비료 1개씩 받는건 안비밀..ㅎㅎ)


저도 처음 올팜을 시작하여 양파를 받기까지 한달반정도 걸렸던거로 기억이 납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95

올웨이즈&올팜 : 전상품 무료배송과 농작물 키우기 게임하고 실제로 받는 팜테크 앱!

2023.02.05 업뎃! 대박이벤트! 아래 링크로 신규가입후 맞팜5명만하면 굽네치킨 5000원 할인쿠폰 무조건 올팜에서 쏩니다! 4000개 남았어요! https://alwayzshop.page.link/tYs7rYJ6GD6Jh6D78 친구도 나도 1+1 치킨을

hongstory.tistory.com

하지만, 이젠 두번째니 어떻게 해야는지 알겠죠?~!
두번째 키운 당근은 딱 29일만에 성공했습니다!
한달만에 또 제가 키운 농작물을 집으로 받게 되었습니다.ㅎㅎ


이제 3번째는 많은 농작물 중에서 달걀을 선택하였습니다.!
집에서 은근 반찬으로 계란이 자주 쓰이다보니! 물가도 비싸서 이번엔 달걀을 신청해 보았습니다..ㅎㅎ


그럼 여기서!! 많은 분들이 제 '올웨이즈 올팜' 포스팅을 보러 오시는데 그냥 보내기엔 섭섭한 맘이 있으니...제가 터득한 빨리 농작물 키우는 꿀팁을 알려 드립니다!



1. 맞팜 10명은 무조건 채우세요!
:: 매일 맞팜 친구들을 찾아가서 물을 주면 비료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4시간마다는 찾아가서 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2. 양분은 무조건 85이상을 유지하세요!
:: 양분이 85 이상이면 경험치를 2배를 주는데..아시다시피 마지막 레벨에 가면 한번에 5번씩 물을 줘도 2배 경험치해서 0.22%정도 오릅니다. 생각보다 올팜이 물이 살짝 모자란게 지급되는 느낌이 있어서.. 효율적으로 경험치 2배는 무조건 받으면서 진행하세요.


3. 귀찮아도 매일 미니게임은 꼭 하기!
:: 게임도 아주 간단한데 물을 공급받기 아주 좋습니다. 이건 필수!

4. 맞팜이 꽉차도 사람들 초대링크 하루 3번씩 들어가보기!
:: 친구가 꽉차도 초대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추가로 물을 줍니다.ㅎㅎ 아주 좋은 꿀팁!


5. 매일 '5번 연속주기' 를 40번 이상은 해서 추가 획득 물 받기!
:: 물을 주면 추가적으로 뽀나스 물을 더 줍니다. 이건 400g인가를 넘으면 주는 물의 20%를 추가로 계속 적립해주니..이거도 꼭 생각하세요.


6. 1000g물을 비료 5개와 바꾸지 마세요.
:: 제가 요즘 계속 해보는데 예전과 다르게 비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면서 물이 부족하게 됩니다. 이제 굳이 비료로 더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아주 간단한거 같지만 중요한 꿀팁들 입니다!!
제 비료량만 봐도..어마어마 하죠?ㅎㅎㅎ


저는 하루 최소의 시간만 들여 한번에 물을 다 주고는 신경을 안쓰는데도, 한달이면 팜테크 완성! 농작물을 다키우고 집으로 배송 받습니다.
[올팜] 우리 맞팜해요!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ui1FGHUz2wNBRZgH9

[올팜] 우리 맞팜해요!

서로의 농장에서 물과 비료를 받을 수 있어요.

alwayzshop.page.link


제 포스팅 찾아오셔서 올팜 시작하실 분들도 미리 꿀팁 알고서 빨리 시작하세요!
모두 팜테크, 앱테크 잘 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