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14 : 모니모 - 삼성에서 운영하는 무료로 돈버는 앱! 현금이 팡팡~

x홍쓰x 2022. 12. 30. 14:22
반응형

최근에 앱테크 관련 블로그 포스팅을 계속 정리하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니모(MONIMO)도 아주 핫한 앱테크 입니다.
무려, 삼성에서 직접 운영하는 앱테크로 광고도 많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기존 앱테크들 처럼 출석체크, 만보기, 기상미션을 통해서 젤리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젤리를 현금으로 출금 할 수 있습니다.!!!


제 추천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가입과 동시에 바로 스페셜젤리 지급!
최대 3,000원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어요..ㅎㅎ 개꿀!
회원가입시 꼭!!친구코드 입력해야 받을수 있어요!!

초대코드 : G3K0AAO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ib.android.smcard

monimo (모니모, 삼성금융네트웍스) - Google Play 앱

모이는 금융, 커지는 혜택! monimo 모니모

play.google.com



가입하시고서, 바로 첫만남 이벤트를 시작하면 또 한개의 스페셜젤리 지급 가능!
시작하자마자 바로 최대 6,000원 받고서 시작할수 있지요~~!

그리곤! 이제 기존 앱테크들 처럼 매일 출석 체크와! 매달 젤리 챌린지 신청을 통해서 만보기, 기상미션을 통해서 젤리를 추가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 어느 앱테크들 보다 삼성이 운영하는 앱이라 이보다 믿음직 할 순 없지요!ㅎㅎㅎ
젤리로 받은 현금은 인출해서 쓸수도 있고, 삼성증권을 통해서 자동 펀드 재투자로도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띠끌모아태산 이라고! 요즘처럼 주식가격이 막 빠질때는! 중장기 투자로 길게 보고 투자하여 무조건 승률이 높아지겠지요!


그리고 더좋은건, 기존에 삼성 금융상품을 이용중이라면! 추가 레벨을 올려서 젤리 현금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지금 레벨4라서 젤리 금액의 X1.3배를 더 받고 있지요!!


따로 시간을 소모할 필요도 없고! 삼성이란 거대한 운영사가 있어서 믿음직 스러운!
현금을 벌 수 있는 앱테크인 모니모! 다들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