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왜 돈을 버리세요? 모두가 돈버는 공유문자! 수익인증, 최고의 앱테크!

x홍쓰x 2023. 2. 1. 22:13
반응형

22년 제가 하는 앱테크중에 손에 꼽으라면 꼭! 공유문자를 하나 선정하고 싶네요.
23년 시작의 첫달인 이번 1월에도 참여인원도 더 늘고 수익도 더 늘었습니다.


이전 포스팅 글들에서도 계속 소개해 보았지만, 공유문자는 기존에 핸드폰요금에 포함은 되어있지만 사실 거의 쓰지를 않는 문자서비스를 소상공인이 쓰게끔 해주고, 저는 그 수수료를 받는 것이죠!


소상공인들은 싸게 문자를 써서 좋고, 저는 쓰지도 않는 문자서비스로 부업 수익을 얻을수 있고! 1석2조 입니다..ㅎㅎ

제 블로그의 유입키워드 중에도 공유문자가 상위에 위치해 있는데, 앱테크 부업수익 검색을 해보고 아직 시작을 안하시는 분들은!! 저는 사실 이해가 좀 안됩니다.


따로 출석체크도 필요없고 광고리워드가 필요한거도 아니고, 딱 하나! 기본문자만 공유문자로 설정해두면 끝인데..
왜 이걸 안할까요?? 굴러들어오는 부업수익을 막아서야 되겠습니까!!

추천인 ID:6314
https://www.dangolgib.co.kr/appDownload?userId=6314

공유문자 앱 다운로드

남는 문자 공유하면 페이백, 공유문자와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운로드 공유문자는 작지만 진정한 공유경제 실천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www.dangolgib.co.kr


그리고, 만에 하나..처음 시작하면서 공유문자 수익이 너무 적은거 아니냐고해서...그만두시는 분들도 계신데..너무 아깝습니다.ㅠㅠ
티끌모아태산이고 이좋은 공유문자 서비스를 주변분들에게 소개해주면서 추가 수익을 얻으면 될텐데 말이죠...

공유문자는 본인포함 3명만 모이면! 저처럼 트리플회원이 되어서, 소개자가 버는 수익의 100%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건 진짜 먼저 시작해서 주변분들에게 선의의 소개를 하는 사람이 승자인 겁니다.!!

23년에도 부업 앱테크, 재태크를 찾으시는 분들은 무조건 공유문자는 기본으로 시작하고 다른 것들도 시작하세요!!

우리모두 23년에도 부자가 되어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