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정보이야기

올웨이즈&올팜 : 전상품 무료배송과 농작물 키우기 게임하고 실제로 받는 팜테크 앱!

x홍쓰x 2023. 1. 13. 15:36
반응형

2023.02.05 업뎃!  대박이벤트!
아래 링크로 신규가입후 맞팜5명만하면 굽네치킨 5000원 할인쿠폰 무조건 올팜에서 쏩니다!
4000개 남았어요!
https://alwayzshop.page.link/tYs7rYJ6GD6Jh6D78

친구도 나도 1+1 치킨을 받아요!

맞팜하기를 하면 친구와 나 모두 받을 수 있어요!

alwayzshop.page.link



최근에 새로 생긴 마켓 플랫폼인거 같은데, 올팜이라는 게임으로 농작물을 키우고 다키우면 실제로 배송해줘서 인기있는 올웨이즈를 소개해 봅니다.


저도 예전에 팜테크 관련 게임을 한적이 있었는데, 너무 노가다에 시간소모가 심해서 접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올웨이즈는 일단 본업은 마켓 플랫폼인데, 그안에서 올팜이라는 농작물 키우는 게임을 추가한거라 생소한 부분이 있네요.


올팜으로 농작물 키우는거도 아주 간단하고 하루에 몇분만 물주면 됩니다..ㅎㅎ
올팜에는 현재 7가지의 농작물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키울수 있습니다.
양파, 귤, 감, 고구마, 사과, 토마토, 감자 이렇게 되어 있네요.
저는 지금 양파를 키우고 있고, 마지막 레벨이라 남은 15%정도만 키우면 바로 무료 배송입니다!


접속해보시면 기본 튜토리얼도 진행되어서 금방 이해하고 키울수 있을겁니다.


☆과 ⑤ : 양분과 물이 있어야 키우는 작물의 재배할 수 있습니다. 양분은 75이상이면 경험치가 2배로 쌓여서 저는 항상 75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ㅎㅎ 레벨이 막바지에 이르면 진짜 조금씩 경험치가 올라요.ㅠ
① 비료 : 양분을 늘릴 수 있는 비료를 받는 방법입니다. 매일 무료로 주기도 하고 상품 구매를 하면 주기도 합니다.
② 물받기 : 물도 필수겠지요~ㅎ 무료로 줍니다.ㅎ
③ 미니게임 : 정말 아주 간단한 미니게임을 통해서 추가로 무료로 물과 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도 들어가면 4가지가 있는데 플라잉팜외에는 게임도 아닙니다.ㅋㅋ그냥 클릭 몇번이면 되요..ㅎㅎ



그리고 올팜은 최대 10명까지 게임상에 친구랑 맞팜을 통해서 서로의 농작물에 물을 줄 수도 있습니다.
저도 올팜을 한지 한달이 되어가는거 같은데, 마지막 레벨의 50% 경험치만 남았으니...넉넉히 해도 1~2달에 한번씩은 농작물을 직접 받아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양파가 은근 집에서 요리할때 항상 필요하다보니...기대되는 중이네요..ㅋㅋㅋ


그리고 올웨이즈도 좋은게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이란 엄청난 혜택이 있습니다.
가격측면도 보면 나쁘질 않네요.
저도 지금까지 여기서 과메기랑 달마새우를 한번씩 시켜봤는데, 둘다 성공적이었습니다.

사람들 후기도 볼수 있고, 가격도 다른 플랫폼과 비교해봐도 경쟁력 있어보입니다.
이렇게 팔면 올웨이즈 회사는 남는게 있을랑가..ㅋㅋㅋ

아무튼!!! 요즘같이 물가 비쌀때 조금이나마 식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
직접 게임으로 농작물 키워서 받아 먹어 보아요..ㅎㅎ
올팜 가입링크는 남겨 둡니다~ 타고 들어가면 자연스레 올웨이즈 앱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ㅎㅎ

초대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b2QvTRUfvaqUC8VC7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alwayzshop.page.link


초대 코드: O9UXSHXPV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