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팜테크 올웨이즈&올팜 - 3월 추가 업데이트로 더 돈버는 방법!

x홍쓰x 2023. 3. 10. 16:07
반응형

올웨이즈에서 운영하여 팜테크 올팜이 계속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네요.
지난달에는 회원가입 치킨쿠폰을 쏘더니 3월 들어서는 또 추가로 현금을 벌 수 있는 앱테크를 추가하였네요.

https://hongstory.tistory.com/804

올웨이즈&올팜 : 한달만에 두번째 당근 팜테크 성공 후기! 올팜 빨리 성공하는 꿀팁 공개!

올웨이즈의 올팜이 인기는 인기인가 봅니다. 제 블로그의 상위 검색 포스팅 중에 하나이고, 제 포스팅을 통해 가입하시는 분들이 하루에 최소 3명씩은 꾸준히 넘고 있습니다. (덕분에 고급비료 1

hongstory.tistory.com


저는 지금 올팜에서 3번째로 달걀을 키우고 있는데, 이번달에 또 무료로 받을 수 있을거 같네요.
매달 무료로 원하는 농작물을 받을 수 있어서 꾸준히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전에 올팜을 빨리 더 잘 키울수 있는 노하우를 포스팅 했었는데, 이번에는! 최근에 새로 생긴 올웨이즈에서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출석체크의 돈돈이 찾기!
 : 돈돈이는 올웨이즈 설명을 보면 일부 고객들에게 보이는거라 없는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돈돈이는 출석체크 이외에 추가로 올웨이즈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올웨이즈는 포인트로는 올팜에서 쓸수 있는 물과 올웨이즈 할인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 올팜이 업데이트되고 나서 비료는 남는데 물이 많이 부족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아서 이럴때 쓰면 좋지요!

 


2. 비디오 보고 현금 받기!
 : 이번에 완전 새로이 생긴 메뉴 입니다. 인스타 쇼츠 같은 짧은 동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이 쌓이면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포인트가 쌓이는 구조 입니다.
출석체크, 밥시간 체크, 영상 플레이 시간 누적을 통해서 다양하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네요. 
이건 좋은게 3000원 이상 모으면 실제 출금을 할수있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저는 벌써 절반이 모여있습니다.ㅎㅎ 빨리 모아서 추가로 팜테크로 농작물도 받고 용돈벌이도 해봐야겠네요.

 

아직도 거의 매일 저의 레퍼럴링크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올웨이즈 올팜에 가입중입니다.
무료로 농작물을 받을 수 있으니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얼마나 좋은 앱테크 수단이겠습니까..ㅋㅋㅋ
https://alwayzshop.page.link/PFtSiQuq8HWBi4iN9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alwayzshop.page.link


이런 앱테크는 무조건 필수로 해야지요!! ㅎㅎㅎ
모두들 부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