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올팜 무료 양파 받은 후기와 대박 11만원 새뱃돈 받기 이벤트!!

x홍쓰x 2023. 1. 23. 10:25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때 무료로 농작물을 게임으로 키워서 실제 받을 수 있는, 올웨이즈의 올팜을 소개하였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95

올웨이즈&올팜 : 전상품 무료배송과 농작물 키우기 게임하고 실제로 받는 팜테크 앱!

최근에 새로 생긴 마켓 플랫폼인거 같은데, 올팜이라는 게임으로 농작물을 키우고 다키우면 실제로 배송해줘서 인기있는 올웨이즈를 소개해 봅니다. 저도 예전에 팜테크 관련 게임을 한적이 있

hongstory.tistory.com


그러고 이번에 경험치를 다 쌓아서 실제 키우던 양파를 받았습니다.!

올팜은 비료와 물을 매울 주면서 농작물 경험치를 쌓는 팜테크 게임방식인데, 매일 출석체크만으로도 비료와 물을 엄청 많이 받을 수 있어서 1~2달마다 농작물을 받을수 있는 수준인거 같습니다.
실제 저도 양파를 받는데 한달 좀더 걸린거 같네요.


양파 1kg를 무료배송으로 받는 이 기쁨~!
저는 그저 매일 출석체크를 하며 게임을 했을뿐인데, 진짜 먹을 수 있는 농작물을 주는게 참 좋은거 같습니다.
요즘 재테크 카페에서들도 올팜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올팜에선 최대 10명까지 친구추가를 해서 서로들 물을 줘서 더 빨리 키울수 있게 도와주다보니 인기가 좋은거 같네요.


쨔잔!! 실제 제가 택배로 받은 양파 입니다.
생각보다 튼실하고 먹음직스런 크기의 양파들이 왔습니다.
요리를 하다보면 은근 엄청 많이 쓰이는 양파! 너무 좋네요.ㅎㅎ


지금은 저는 양파이후에 당근을 새로 키우고 있습니다.ㅎㅎ
이번엔 양파때보다 좀더 빨리 키워서 한달안에 받아보는게 목표네요..ㅎㅎ

https://alwayzshop.page.link/T7ECzvbikN8WXwux5

최홍석님이 세뱃돈을 보냈어요!

세뱃돈을 받으면 최홍석에게 혜택이 주어져요!

alwayzshop.page.link


그리고 올팜에 생각 있으신 분들은 다들 주목!!!
설날 대박! 현금 받기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


올팜에서 이번 설명절동안 친구 5명을 초대하여서 간단한 물주기 미션등을 하면 최대 11만원 현금을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최근에 제 블로그 유입을 보면 올팜을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도 간간히 있으신데, 이번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명절이라 친척분들도 모이는 시간에 소개해주면 더욱 좋겠죠!!ㅎㅎㅎㅎ

다들 2023년도 대박 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