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스카이 IM-S300 로멘틱웨이브 폰. (스키니2) 전격 리뷰!!!

x홍쓰x 2008. 3. 1. 11:3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처럼 개성이 강한 시대에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핸드폰이 심플한것이 말이 되겠는가!!
이에 반기를 든 스카이의 IM-S300 애칭 로멘틱웨이브폰에 대해서 알아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적인 스펙은 위와 같이 이루어져 있다. 이런 어디서나 찾을법한 이야기는 관두고 사융 유저들이 말하는 로멘틱웨이브폰에대해 이야기해 보자.
일단 IM-S300의 가장큰 장점으로 부곽되는 것은 역시 디자인이라고 할수 있겠다. 얇은 두께를 필두로 평범한 디자인을 거부한 스타일은 세련되어 들고다니는 사람의 이미지를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고 할수 있다. 또한 문서뷰어기능이 있어 이젠 핸드폰에 책을 넣어 다녀도 될듯 하다.
.지.만. 아무리 둘러보고 사용유저들의 리뷰를 살펴보아도 더이상의 장점이랄만한 것을 찾을수가 없었다..;;
너무 디자인과 두께에만 신경을 쓴 탓일까..기능면에서는 상당히 떨어진다는 지적이다. 최신폰이라지만 기존의 핸드폰들과 기능에서 발전한 것이 하나도 없다. 오히려 블루투스 기능도 없고 DMB기능도 없다. 또한 나날이 늘어나는 화상통화도 지원을 안한다는 군요. 그리고 문서뷰어와 MP3지원은 되면서 외장메모리가 안된다는 점에서 참 아이러니할수 밖에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M-S300의 화면

스카이의 IM-S300 애칭 로멘틱웨이브 폰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살펴보았지만, 요즘나온 핸드폰 치고는 참 기능이 부실하다는 면을 지울수가 없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핸드폰을 정말 연락망으로만 쓰시는분, 자신의 이미지를 중시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하고 싶다. 아무래도 디자인을 중시한 폰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에는 많이 모자란듯 하다. 또한 나름 애칭을 가진 핸드폰이기에 더 기능들이 아쉽다는 생각이 든다.


스카이 IM-S300 사용 리뷰 (딸기씨앗님)
스카이 IM-S300 의 다른 사진들 (라니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