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SK 인가?? 그럼 신청하고 즐겨라~!! TTL시네마존 무료영화 이용하기!!

x홍쓰x 2008. 10. 20. 18:14
반응형
제 생각에는 아마 우리나라 성인이라면 거의 한명당 한대꼴로 휴대폰이 있다고 감히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통신사는 SK TELECOM. KTF, LG TELECOM이 있겠지요. 저는 SK 와 KTF만 써봐서 LG는 잘 모르겠네요. 그와중에서 아마 SK가 상당수의 이용자를 차지하고 있을 걸로 예상 됩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아마 각 통신사마다 멤버쉽카드를 발급해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간간히 쓸만한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제가 지금은 KTF로 바꾸었지만, SK를 이용하던 때 좋은 정보 하나!!!!

매주 목요일!! TTL시네마존 '무료영화' 를 알고 계십니까???
저도 이걸 이용한건 거의 몇번 안되지만, 실제로 이걸 알고 계시는 SK 이용자는 생각보다 적은거 같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무료 영화 신청에 관해 몇자 끄적여 볼려고 합니다.
일단! 사이트에 들어가 봐야겠죠?

http://www.ttl.co.kr/index.jsp 

위에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맨위 메뉴에 보면
'TTL 시네마존' 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가입이 안되어 있으신분은 공짜이니 바로바로 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상영이 이루어 지는 곳은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 입니다.

지역으로는 먼저 메가박스 경우,

 < 코엑스점, 신촌점, 목동점, 대구점, 서면점, 해운대점, 광주점 >

이고 이어서 롯데시네마경우는,

 < 건대입구점, 명동점, 노원점, 부평점, 대전점, 울산점, 전주점, 일산라페스타점,
   안양점 >

서울뿐만 아니라 나름 각 지방마다 편의를 최대한으로 주기 위해 노력한듯 합니다.

좌측메뉴의 '신청하기'를 누르면 이번에 상영하는 영화가 나옵니다.

그리고 밑에 보시면 보시고자 하는 상영관을 선택한 후에~!! 각회차 시간별로 남은 좌석을 확인후 신청하기를 살포~시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 매일 3번의 신청 기회가 눌러지니 한번하고 포기하지 마세요~
신청하기의 다음 메뉴인 '영화 정보' 를 보시면 이미 지난 영화나, 앞으로 상영예정인 영화의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기대 지수를 한번씩 눌러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자~그럼 3번째 메뉴인 '시네마 패러디' 입니다.
이 메뉴는 제목을 이용해서 자신의 독특한 패러디 제목을 추천해 보는건데요...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지만.....하하..;

4번째 메뉴는 '시네마후기'
자~공짜로 영화를 봤으면 후기정도는 살짝 써주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그리고...후기를 남긴후 당첨되면 다음 영화의 무료관람권을 준다는.....팁입니다.!!

자~ 매달 꾸준~히 우리의 비싼 핸드폰 요금을 가지고 가시는 통신사들..그런 만큼 유용한 혜택이 있는 맴버쉽카드를 잘 이용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생각보다 적은 사람이 이 TTL시네마존을 알고 있는거 같아서 한번 정리해 봅니다.
오늘 당장 신청해서 목요일 밤에 연인, 혹은 친구들끼리 무료 영화 한편 보러가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