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 #13 : 머니업 - 극초기 하루 5분투자로 무료로 600원씩 버는 개꿀 돈버는 부업!

x홍쓰x 2022. 11. 30. 13:50
반응형

업데이트!! 23.04.06
해당 앱테크는 폭파되었네요ㅡㅡ
다들 제 블로그의 다른 앱테크들도 둘러보세요!!




오랜만에 아주 극초기 시작단계인 무료로 돈벌수 있는 앱테크를 찾아서 바로 소개 포스팅을 해봅니다.!


머니업이라고 무료로 하루에 광고 10개씩 보고 개당 55~60원의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부업 앱테크 입니다.
하루에 최소 550~600원의 수익이니 한달만해도 16500원~18000원의 공짜 수익이 생기는 것이죠.

하루에 딱 5분씩만 투자하면 되는거라 신경쓸 일도 거의 없어서 참 편합니다.
지금 극초기 단계라서 저의 레퍼럴를 봐도 2000번대이다보니 이제 사람들이 막 시작하는 수준인거 같네요.

가입링크 : https://www.moneyup.vip/?u=2561

대한민국1등 앱테크 머니업-Moneyup

광고만 봐도 돈버는 앱테크 지인한테 추천하면 머니 팍팍! 매일매일 용돈벌이 쏠쏠한, 광고 시청만으로도 돈버는 머니업 지금바로 실행하세요.

www.moneyup.vip


그리고 머니업이 좋은게, 레퍼럴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한데 레퍼럴 가입의 3대까지 수익배분을 가지는 구조 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제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하신 분이 다른 사람을 본인 링크로 가입을 해도 저에게 일정 수수료가 떨어진다는 것이죠.
이거만 봐도 극초기 신규 무료로 돈버는 앱테크인 머니업을 빨리 시작하는게 이득인 겁니다.!


실버,골드 회원으로도 유료로 등업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도 있는데 저는 대부분 누가나 쉽게 돈버는 것을 포스팅하다보니..ㅎㅎ
일반 회원만으로도 돈벌수 있어서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유료 등업방법도 쉬워요..ㅎ


일반회원은 첫인출은 1000원부터고 그다음부터는 30000원 이상부터인데, 돈버는 앱테크 치고는 수익이 워낙 괜찮은 편이라 2달에 한번씩은 출금을 할수 있는편이죠.
수익금도 아주 짭짤한 편이라...ㅎㅎ
일단 시작하고나면 무조건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추천하시고 싶을겁니다.
레퍼럴 가입링크 : https://www.moneyup.vip/?u=2561

대한민국1등 앱테크 머니업-Moneyup

광고만 봐도 돈버는 앱테크 지인한테 추천하면 머니 팍팍! 매일매일 용돈벌이 쏠쏠한, 광고 시청만으로도 돈버는 머니업 지금바로 실행하세요.

www.moneyup.vip


우리 모두 다양한 앱테크로 부자되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