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11개월차 수술 부작용 리얼 후기 - 초점 안맞는게 심해지네?

x홍쓰x 2022. 11. 12. 16:42
반응형

시간이 참 빠릅니다. 스마일라식 수술을 한지도 벌써 11개월이 지났고...부작용이 생긴지도 11개월이 지나고 있네요.

최근에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져서 그런가 밤낮없이 초점이 안맞아지는게 더 심해지기도 한거같기도 합니다.
이젠 그냥 뭐...정기 검사겸 IPL시술을 받기 위해서 또 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병원에서는 검진해보면 점점 눈각막 상태는 좋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초점안맞는게 심해져서 또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본업 특성상 평일엔 컴퓨터를 꾸준히 봐야하는데, 계속 눈은 건조해지고 초점이 안맞으니 정말 힘든게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IPL시술을 받는데, 저번달부터 평상시 하던 아랫눈꺼풀쪽뿐 아니라 윗눈꺼풀쪽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이게 도움이 될까는 모르겠지만..요즘 IPL받고나서 눈물샘?을 짜줄때는 제일 처음보다는 눈물이 잘나기는 합니다.
그리고 IPL받은 즉시에는 좀 잘보이는듯하지만...이거도 뭐 밝은 대낮이라 초점이 안맞는게 상대적으로 줄어보이는거 같긴합니다.
밤만되면 초점 번지는건 여전하고 IPL받고도 하루이틀이면 바로 기존과 같은 증상이네요....


매달 안과갔다오고나서 포스팅을 남겨보지만, 전혀 차도가 나아지는게 없어서 많이 답답합니다.
간혹 한번씩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도 보면 저처럼 부작용이 생기신 분들도 많은데 다들 힘냅시다!!!
눈수술, 라식/라섹등등 하실 생각 있으신 분들은 꼭! 부작용에 대해서 많이들 검색해보시고 하시길 개인적으론 추천 드립니다.
세상 잘 보이지도 않고 많은 안약들을 달고 사는데도 제대로 못보는게 이만저만 고통스러운게 아니네요...
꼭!!! 부작용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