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13개월차 부작용 현재 상황 - 초점도 안맞고~안구건조도 있고~

x홍쓰x 2023. 1. 1. 21:10
반응형

21년 12월 17일에 스마일라식 수술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벌써 수술한지 만 1년이 지난 시점인데, 아직도 수술후 부작용으로 정상 생활이 안되네요.

지난 주말에도 병원을 다녀 왔습니다.
이젠 병원에서도 해줄 수 있는 방안은 없다며, 안구건조 치료만 우선 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이번에 안구건조증진단 장비를 새로 반입했다고 검사를 해보았지만, 특별히 도움되는건 없네요.
그저 기존에 육안으로 진료되었던 안구건조증상?을 촬영하는 정도였네요.
의사 이야기론 제 눈의 기름층이 아직 좀 상태가 안좋아서 꾸준히 IPL검사를 해보자 시네요.
그러나, IPL시술도 어느덧 7번째인데 당장 받고 나서 당시엔 좀 깨끗한 느낌이 드는데 하루만 지나고 거의 이전에 초점 안맞는 상태 그대로 입니다.


매번 갈때마다 인공눈물과 안약을 처방받다보니 약값도 생각보다 많이 듭니다.
이게 어제 나을지 모르는 상황이라 더 짜증이 나오네요.


1. 초점이 안맞아서 사물이 번져보이고, 1m 앞의 사람들 얼굴도 잘 안보이네요.
2. 빛이 없으면 번짐현상이 급격해져서 운전도 힘듭니다.
3. 안구건조 증상으로 눈이 쉽게 피로해 집니다.


라식이나, 라섹 수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신중히 부작용들도 많이 알아보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안경없는 삶이 좋기는 하지만, 한번 잘못되면 되돌릴 수도 없는 눈이니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블로그 유입통계를 보면 스마일라식 부작용을 검색하여 오시는 분들도 많고 제 부작용 모든 글을 쭉~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블로그 방문 항상 감사드리며, 한번씩 구글애드센스 광고 클릭이라도 해주시면 제 약값이 보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라도 추가 부업을 통해서 약값도 벌어야 겠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눈수술은 신중히!! 충분히 알아보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