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5개월차 리얼 부작용 후기 (ft.부작용 재수술 전문병원 예약이 2025년??)

x홍쓰x 2022. 6. 11. 10:11
반응형

지난번 눈에 알레르기성 결막염때문에 병원에 방문후 일주일 만에 다시 안과를 다녀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39

스마일라식 수술 5개월차 리얼 후기, 부작용 (ft.재수술도 어려운 상황...)

지난달 병원 검진 이후 원래는 2개월 후에 검진을 가는 것이었는데, 이번에 눈이 너무 심하게 간지러워서 안과에 다녀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38 스마일라식 수술 4개월 경과 현재 리얼

hongstory.tistory.com

지난번에 갈때 컨디션도 안좋다 보니 워낙 눈이 심하게 번져서 의사도 당황했던터라..
이번에도 역시나 의사분이 직접 시력검사하러 나와주시네요.
하지만 뭐..지난번 보다는 조금 번짐이 덜했지만 역시나 개인적으론 컨디션 차이라 생각이 듭니다.
의사 역시 검사기계로는 특이점이 안보이는데, 시력검사시 도수를 올려도 초점이 안맞아서 안보인다고 하니...재수술할 방도도 지금 없다고 하네요.


더이상 의사도 할게 없으니...그냥 조금이나마 효과가 있어(?)보였던 지난번 처방 받았던 '뮤로128 점안액5% + 플루아인'을 한번더 처방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달 후에 다시 방문 하기로 했는데..지금 이미 한 2~3주 지난거 같은데...증상이 똑같네요..
세상 답답할 따름 입니다...


이대로 살수는 없을거 같아서...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셨던 분의 의견을 들어..
라식 부작용 재수술 전문 병원이라는 ㅅㅇㅅ안과에 예약을 하였습니다.
친절한 상담원 목소리 너머로....제 상태 이야기 하니 바로 담당의사가 ㄱㄱㅎ 한분이신데...
예약이 밀려있어서 25년에 예약이 된다네요 ㅡ,.ㅡ
심지어...3년후인데도 예약금 5만원이 필요함....

그래도...지프라기라도 잡는 심정이니..일단 예약을 했습니다.
1차로 검사진료 예약인데 2025년 10월에 잡혔네요... 워낙 오랜시간 후라, 중간에 취소하는 분들도 많을거 같지만 1~2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라식 부작용 검진 잘 하는 병원 좀더 찾아봐야 겠네요.
수술했던 병원에서는 더이상 진전이 있을게 없을거 같아서...참 답답합니다.


라식이든, 라섹이든 눈수술을 하려던 분들께는...제가 부작용을 직접 겪다보니 느끼는거지만...
부작용에 대해서 많이 검색해보고 생각하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사람이 눈으로 보는거에 따라 삶의 질이 바뀌는거 같습니다.
눈은 함부로 수술을 할 수도 있는거도 아니고, 재수술도 계속 할수 있는게 아니다 보니...
저지른 후에는 참 답답해 집니다.
하아..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꼭! 눈이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