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수술 3개월 경과 현재 상태 후기 (ft.여전히 안좋음ㅜㅜ)

x홍쓰x 2022. 3. 7. 11:07
반응형

작년 12월에 수술하고 벌써 3개월이 지나서 오늘 추가로 상태확인겸 해서 검진을 다녀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24

스마일라식 수술 두달된 리얼후기,부작용.. (ft.눈이 좋아지긴할까ㅜㅜ)

어느덧 스마일라식 수술한지 두달이 되었네요. 인터넷에 글들보면 다들 수술 다음날부터 다 좋아졌다는데..저는 두달이 지나도록 시력이 회복도 안되는거 같고 잘 보이지도 않네요ㅡㅡㅋ https:/

hongstory.tistory.com

한달전에 비해서는 조금은 뿌옇게 보이는게 줄고, 인공 눈물 넣는 횟수는 줄었지만, 여전히 시력이 좋아지지 않아서 초점이 안맞아 일상생활을 정상적으로 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ㅜㅜ

무심한 홍보물ㅜㅜ



현재 상태,
1. 눈이 뻑뻑한 느낌이 든다 (많이 건조해진듯..)
2.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보면 빠르게, 초점이 안맞아 진다. (한달전보단 조금 나아짐)
3. 어두운 곳에선 특히 초점이 안맞다. (여전, 야맹증인가..)
4. 인공눈물을 넣었을때만 잠시 초점이 또렷하다.
5. 초점이 계속 안맞으니 바로앞 1~2m 앞의 것들도 뚜렷이 안보인다. 사람 얼굴 구별이 안됨.
6. 제대로 안보이니 쉽게 너무 피로해진다.


막상 적어보니 한달전과 크게 나아진게 없어보이긴한데, 뿌옇거나 초점이 심하게 안맞는건 조금 나아졌습니다.

오늘 검진 받으면서 의사 진료를 받아도 제가 느끼는 상태와 비슷하게 이야기해주었습니다.
의사와 질의응답한 내용도 대략 정리해봤네요.


주 시력이 오른쪽눈인데 오른쪽 눈이 안좋은거라 왼쪽눈이 시력이 좋아도 보는데 불편할 수 있다.
안약 처방을 바꿔볼건데, 이걸로 회복되었다는 보고는 있지만, 사람마다 케바케라 알수는 없다.
한달 지켜보고 상태가 나아지지않으면, 2~3달 그냥 더 지켜보다 재수술 생각해보자




벌써 3달 넘게 초점 안맞게 생활을 하다보니 가만있어도 체력이 빠지는 느낌입니다.
집에서도 애들이랑 잘 못놀고, 하려던 공부도 못하고 있으니 답답하기도 하네요

이번에 처방 받은 안약인데  엘라좁을 새로 받았네요.
플루메토론은 안압이 오를 수 있다는데, 엘라좁은 안압을 낮추는데 사용한다고 하네요
인위적으로 안압을 교차로 춰서 효과를 보는건지...
한달 후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