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수술 4개월 경과 현재 리얼 상태 후기 (ft.일상 생활 힘듬ㅜㅜ)

x홍쓰x 2022. 4. 23. 13:59
반응형

어느덧 스마일라식 수술한지도 4개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눈은 여전히 아무 회복이될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이전에 포스팅 했던거처럼 안약도 바꿔 보았지만, 아무 의미가 없었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30

스마일라식 수술 3개월 경과 현재 상태 후기 (ft.여전히 안좋음ㅜㅜ)

작년 12월에 수술하고 벌써 3개월이 지나서 오늘 추가로 상태확인겸 해서 검진을 다녀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24 스마일라식 수술 두달된 리얼후기,부작용.. (ft.눈이 좋아지긴할까ㅜㅜ)

hongstory.tistory.com

이번에도 상태 확인을 위해 병원에서 검진을 받았지만 아무 원인을 찾지 못하였네요.


시신경 검사와, 굴절 검사도 해보았지만 이상없다는 부원장님의 판단이 있었네요.
추가로 한번더 정밀 시력검사 할때처럼 여러 안경들을 쓰면서 시력을 검사하였는데, 딱히 초점은 맞춰지지가 않았습니다. 이걸 뭐라 이해 해야할지..ㅡ,.ㅡ
억지(?)로 시력을 측정해보면
좌측 : 0.9 / 우측 : 0.7 이 나오네요.
하지만 이거도 억지시력이고 초점이 안맞아서 거의 형태만 보일랑말랑한 수준인 겁니다.


일상생활이 너무 힘든 수준...바로 앞에 있는 사람들의 얼굴도 못알아 보내요...

의사도 이제 딱히 손쓸수 있는게 없다고,..아주 간혹 회복이 매우 느리게 되는 분들이 있는데, 저도 딱히 검사에서 문제가 안보이니 그럴수 있다고 하는데 그닥 의미를 가져지지도 않네요..
재수술을 원하냐길래 무조건 지금 일상생활도 안되는 수준이라 꼭 하고 싶다고 했네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니...과연 이게 재수술한다고 나아지리란 보장이 있는 상태인건지 모르겠습니다.
두달후에 이제 검진을 가서 한번더 눈상태보고 재수술 결정하자는데, 그때 한번더 물어봐야 겠습니다. 안되면, 서울에 큰병원들을 좀 가서 눈 검사를 따로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늘어만 나는 인공눈물. ,


이제 집에 늘어나는거는 인공눈물 밖에 없습니다....이젠 인공눈물 넣어도 딱히 좋은 느낌도 줄어드네요...ㅠㅠ
눈 수술 하실 분들은 꼭!!!! 부작용들 검색 많이들 해보시고 시간 여유를 가지면서 하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저 아직도 밤엔 번짐이 더 심해서 운전도 못하고 있습니다.

시력아 돌아와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