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16 앱테크]도미노 - 매일 랜덤으로 무료 국내주식 받을 수 있는 자산관리 앱

x홍쓰x 2023. 3. 12. 23:26
반응형

코로나 시기를 지나면서 전국민중에 주식을 안하는 사람이 없을거 같습니다.
요즘 너나할거 없이 재태크 수단으로 주식은 꼭 하나 끼어있죠.
그래서! 이번에 제가 찾은 것이 매일 랜덤으로 2번씩!! 무료 국내주식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봅니다.
그 이름 하여 도미노 자산관리앱!


공지사항을 보니 3/2일에 정식 웹 버전도 출시가 된거로 보아 신생 어플인거 같네요.
꾸준한 공지사항을 보니 활발하게 앱이 운영되고 있는거 같습니다...ㅎㅎ

현재 '매일매일 주식리워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2/12/14일 부터 진행중이었네요.
룰렛과 뽑기중에 본인이 땡기는거를 진행하면 됩니다..ㅎㅎ
매일 2번의 기회가 무료로 주어 집니다..무료 주식 가즈아!!


저의 레퍼럴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신다면!
추가로 무료 주식리워드 3회의 기회가 더 주어집니다!
손해볼거 1도 없는데 안받을 이유가 없겠죠??!!
추천인코드 : 448JLO
초대링크 : https://dominoapp.onelink.me/vY2c/xairufll?af_force_deeplink=true&inviteCode=448JLO&deep_link_value=stock_reward&deep_link_sub1=448JLO

도미노 - 모든 투자를 관리하세요

dominoapp.onelink.me



이런 무료로 주는 앱테크들은 무조건! 일단 시작하고 봐야는겁니다.ㅎㅎ
다들 부자되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