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15 앱테크]부동산NFT & 앱테크 캐시존 - 꾸준한 업데이트로 할수록 돈 더 버는 대박 필수 앱테크

x홍쓰x 2023. 3. 12. 12:41
반응형

이전에 부동산 NFT 투자와 출석체크 앱테크인 캐시존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59

[앱테크] 가상부동산 NFT와 리워드 수익으로 돈버는 캐시존 어플 (1000원 지급 가입이벤트와 4차분

요즘 새로운 재테크 수단의 앱테크로 가상부동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관심은 있는데, 어떤걸로 시작할지 잘 모르다가 이번에 새로 찾은 것이 캐시존(CASH ZONE) 입니다! 제가 해본바

hongstory.tistory.com



캐시존이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근 다양한 혜택이 있는 발전도니 앱테크로 바뀌어서 추가 포스팅을 해봅니다.


캐시존의 부동산NFT는 제가 참여했던 4차를 마지막으로 추가 부동산NFT는 생성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NFT소유자들의 부동산 수익은 소수의 인원만 받고 있는 상황이죠..ㅎㅎ
지금은 개개인으로 NFT를 거래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하지만 아직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갈수록 성공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


최근에 제일 크게 바뀐 부분은 이제 매일 최근 한달의 수익합계에 따라 랭킹을  나눠서 광고리워드 수익도 차별로 주게 되었습니다.
랭킹 1위는 리워드광고 1개당 단가 3,000원!!! 20001등 이상인 일반등급은 1개당 5원의 수익이 주어집니다.


전 지금 골드3이라서 리워드단가가 개당 28원이네요..ㅎㅎ
이게 은근 욕심도 납니다.ㅎㅎ 제가 최고 높게 갔을때가 왕관2 등급이었는데, 이때는 개당 85원의 수익이었네요.


이와중에 랭킹 1위를 보면 한달 수익이 30만원이 넘네요..ㅎㄷㄷㄷ

그리고 매주 부동산 NFT를 가지고 있으면, 럭키볼 응모를 할 수 있는 숫자배당을 줍니다.
럭키볼은 로또와 같이 실제 로또 번호를 맞춰서 등수에 맞게 당첨캐시를 지급해주는 겁니다.
실제 로또 번호 그대로 운영을 하니 이거도 은근 매주 기대가 됩니다..ㅎ


추가로 타임룰렛도 생겼습니다. 이건 1시간마다 추가로 룰렛을 돌려서 캐시를 받을 수 있는건데요.
1~3원의 캐시를 받는거라 크진 않지만..1시간마다 한번씩만 돌리면 하루에도 몇십원씩 더 받을 수도있습니다.


그래도! 역시나 최고의 캐시버는법은 역시 친구초대!
저의 추천인 코드로 가입을 하면 시작부터 1,000원을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
A677OC
https://cashzonead.page.link/WPtctWHJbCbyuQJg6

저의 레퍼럴링크를 통해 가입한 사람도 벌써 40명 입니다.
저도 캐시존을 시작하고 누적 수익이 65,000원이 넘었네요.
60,000원은 이미 출금을 하여 용돈으로 쏠쏠하게 썼습니다..
ㅎㅎ


은근 쏠쏠하고 별로 신경안써도 되는 캐시존!
부동산NFT로 받는 CASHZ 코인도 상장이 되어 있어서, 코인가격도 날라가길 바라고 있습니다..ㅎㅎ

광고리워드 앱테크를 하고 계신분들은 캐시존도 꼭 시작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