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상록리조트 천안 상록랜드 - 여유롭게 어린애들이 즐기기 좋은 놀이공원

x홍쓰x 2022. 12. 27. 10:16
반응형

벌써 다녀온지 한달이 넘었는데, 또 이제서야 포스팅해보네요.
항상 애들이랑 청주랜드를 다녔는데, 여기도 시설도 오래되고 몇개 없고..또 자유이용권이 없어서 생각보다 몇개타면 돈도 많이 나갑니다.
그래서 좀 새롭고 가까운데 없나 찾아보다가 상록랜드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은근 집에서도 가까워서 3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서 좋네요.


천안 상록랜드에는 11개의 놀이기구가 있는데, 제가 갔을때는 바이킹 운영을 안해서 10개가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6~7세 정도되면 다 탈수 있는 놀이시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용금액도 생각보단 비싸지 않습니다. 그리고 할인혜택 조건도 다양하게 있으니 확인들 하고 가보세요.
저는 그냥 하반기 특별할인으로 30%할인 혜택을 다 받아서 놀았네요..ㅎㅎㅎ

저는 토요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지가 않아서 엄청 한산 했습니다.
제일 오래 줄선게 범퍼카 였는데, 1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덕분에 애들은 자유이용권을 끊어서 진짜한 20번씩은 탄거 같습니다. 제대로 본전 뽑고온 날이죠..ㅎㅎ
말해 뭐해 입니까...ㅋㅋ6세이상 정도 되는 애들이면 진짜 혼자서 제대로 즐기고 올수 있는 곳 같습니다.


상록랜드는 점심시간때 11시30분~12시10분까지 전체 쉬는 시간이라 이시간에는 티켓팅도 안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오후 중간중간에도 기종별로 잠시 점검 시간이 있습니다. 참고!


화장실도 깨끗한 편이었고, 상록랜드 안에 간단히 먹을수 있는 시설도 있고, 아니면 바로옆 상록리조트 가는 길목에 CU 편의점도 있어서 거기서 애들 사먹기도 좋습니다.
부지도 넓고 여유롭다 보니 돗자리나 텐트를 들고와서 펴고 쉬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올해는 둘째가 아직 키가 100cm가 안되서 못타던게 있다보니 속상해 하기도 했는데, 내년에 날이 풀리면 또 가볼까 합니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는 애들 놀긴 좋지만, 멀기도 하고 워낙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즐기기 힘든거도 있는데 상록랜드는 여유로워서 애들이 즐기기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ㅎㅎ
애들이랑 놀이공원 갈 생각 있으시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그리고!! 지금은 겨울이라 임시 휴장입니다.! 아마 내년 봄에나 다시 오픈할거 같네요.
대신 눈썰매장이 운영중이라 나중에 저도 한번 가볼 예정입니다..ㅎㅎ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