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청주박물관 속 영유아체험실 - 유아들이 놀기 좋은 박물관 내 무료 체험실 (어린이박물관과 다른곳!ㅎ)

x홍쓰x 2023. 1. 31. 22:24
반응형

이번 설연휴 마지막날에, 청주박물관에서 아이들 만들기 체험 Kit를 나눠준다고 해서 신청하고 받아왔습니다.
10시,11시,12시에 각각 나눠주는 Kit들이 달라서...다 신청하다보니 중간에 시간을 떼울만한 곳이 필요했네요.


그러다 와이프가 청주박물관 내에 있는 영유아체험실을 신청하였다고 해서 1시간 놀다왔습니다.

여기는 청주박물관 내에 있는 어린이 박물관과 다른곳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시에도 따로 신청을 받습니다.


한 2년전쯤에 가보고 이번에 오랜만에 간 느낌인데,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깨끗하더군요.
영유아체험실 답게 어린아이들이 놀기에 좋았습니다.ㅎㅎ

공간자체는 좁은 곳이라서, 한타임에 정원이 어른포함  20명 입니다.

인터넷으로는 15명 예약이 가능하네요.


좁은 공간에 나름 아이들이 체험하고 놀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줄다리기, 공굴리기, 그림따라하기 등등도 있고, 간단한 볼풀장도 있습니다.
화면의 박터트리기도 있네요..ㅎㅎ


영유아체험실답게 4~5세 정도의 아이들 까지는 재미나게 놀 수 있을거 같습니다.
더이상 크면..시시하고 좁아서 애들이 금방 지루해할거로 보이네요.ㅎㅎ
좀더 큰 아이들은 어린이박물관을 예약해서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
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