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쥬라리움 울산점 - 생각보단 작은 실내동물원 키즈카페 영유아 아이들 놀기 좋은 곳

x홍쓰x 2022. 11. 13. 09:35
반응형

이전 울산중구 어린이역사과학체험관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여름방학때 또 가봤던 쥬라리움 울산점을 포스팅해봅니다.
여름방학때라 낮에 워낙 덥다보니 실내에서 좀 놀거리를 찾다보니 울산에도 실내동물원이 있어서 한번 가본건데, 개인적으론 좀 실망한 곳이긴 합니다.
쥬라리움 울산점이 위치한 건물은 아직 가게들이 다 차지 않아서 무척 한산했습니다. 2층은 실내동물원, 3층은 키즈카페로 운영중인데 독특하게...건물이 연결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2층을 둘러보고서는 따로 3층에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하는 구조입니다;;


2시간 이용권과 종일권이 있습니다. 일단 포스팅글 한번 쭉 보시고 얼마나 놀지 생각해보고 구매하시면 도움될거 같습니다.ㅎ


실내동물원에는 따로 먹이체험도 진행하고 있는데 각각 가격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1/3/5/10회 이용권도 팔고있으니 가격 참고하시고...여기서 하나!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시면 먹이 3회권을 증정해줍니다. 저희도 입장하고 바로 네이버리뷰를 작성하고 3회권 하나는 무료로 받았네요. 다들 꼭 참여하세요!!


실내동물원은 이동 동선에 맞춰서 구경을 할수있는데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건물이 좁아서 볼거리가 많지가 않습니다..;;
금붕어와 토끼, 기니피그? 만 엄청 많이 있습니다..
그외 먼가 불쌍해보이는 알파카 1마리와, 앵무새, 미어켓, 라쿤? 외 몇종류가 더 있었던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금붕어가 있는 공간을 좀더 다양한 동물들을 위한 공간으로 바꾸는게 더 낫지 않았나 싶긴하네요..


먹이체험도 유리공간이 너무 한쪽씩에만 있다보니 애들이 몰리면 기다려야하는 상황도 있어서 애매합니다.



실내동물원 다보고 키즈카페에 가보려는데..당황...밖으로 나가서 3층으로 올라가서 또 동물원있던 반대편 위치에 키즈카페가 있네요..;;;
키즈카페는 들어가보면 건물 가운데에 카페가 있고, 우측으론 실내놀이터와 방방장,편백나무존 이 있습니다. 카페 좌측으로는 몇몇 오락기기들과 볼풀장, 그리고 블럭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실내놀이터는 좁고 방방장이 넓게 되어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첫째가 6살인데도, 놀기가 좁아서 아이도 많이 재미있어 하진 않네요..; 제 생각으론 3~5살 정도 되는 아이들이 와서 놀기에 적당한 크기일거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갔을때도 어려보이는 애들이 많이 와서 놀고 있더군요.


제가 밧데리가 없어서 그런지..나름 실망해서 그런지 사진이 많이 없네요 ㅡㅡ 우측편에 오락기기들도 몇개 없습니다. 그래도 첫째랑 오락게임으로 제일 오랜 시간을 보내었네요.;
사진은 없는데 볼풀장과 블럭방은 꽤 큽니다. 블럭방도 블럭이 꽤 많아서 애들이 집짓기도 하고 잘 놀더라고요. 다만 여기도 딱히 6살이상만 되어도 애들이 놀만한건 없을거 같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가운데 테이블 자리들은 넓게들 빠져있습니다. 부모들이 자리잡고 쉬기는 적당할 듯합니다. 키오스크로 먹을것들도 간단히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실내동물원을 많이 다녀본건 아니지만, 실내동물원과 키즈카페가 같이 있는 곳인거 치고는 많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공간활용측면이나 애들 놀거리가 제대로 좀 구비가 안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는 오히려 3~5세정도 되는 애들이 부모님들과 와서 놀면 어느정도 쉬면서 애들과 놀아 줄수 있는 곳 같습니다.
실내동물원에서는 생각보다 체류할 시간이 길지 않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애들이 먹이체험을 하더라도 애들 성격상 한번에 다줄거라..ㅎㅎ오래 걸리지 않을거같아서...
키즈카페에서 쉬면서 애들 쭉~ 놀릴거면 종일권을 추천드리고, 간단히 둘러만 보실거면 2시간 이용권도 충분할거란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