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번개맨체험관 - 울산 영남알프스에 아이들과 놀러가기 좋은 복합웰컴센터!

x홍쓰x 2022. 11. 15. 09:27
반응형

밀렸던 포스팅들을 계속 정리중에 있는데, 이번 여름휴가때는 정말 고향에서 많이 다닌거 같습니다.
매일 차끌고 애들과 돌아다니다보니...ㅎㅎ

이번에 포스팅할거는 울산 시내에서 다소 거리가 멀지만, 아이들과 바람쇨겸 꼭 한번 가볼만한 번개맨체험관을 소개해 봅니다.
저희는 애들이 티비만화를 너무 많이 봐서 평상시엔 유선채널만 연결해두는지라 EBS만 보게되는데...언제부턴가 EBS에서 영남알프스의 번개맨체험관을 계속 소개하는걸 보고 너무 가고파 했네요.
그래서 이번 여름휴가때 내려온 김에 꼭 갔다오겠단 맘먹고 다녀왔습니다.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 위치한 번개맨체험관은 일단 주차시설은 엄청 넓어서 그닥 걱정없이 갈수 있을거 같은데..문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와야합니다.!!!!!!! 사전예약 우선하고 현장에서 결재하는 구조입니다.
번개우주선과 번개미로를 각각 예약해야하는데, 번개맨체험은 번개우주선 입니다.!!
번개우주선은 회차당 20명, 번개미로는 키즈놀이터 같은 곳인데 회차당 50명입니다.
그리고 둘다 체험을 하려면 각 회차별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야합니다.! 저희는 잘 모르고 했다가, 번개미로 2회차 (12:50~14:20)꺼랑 번개우주선 4회차 (14:00~)꺼로 예약을 겨우 잡아서 번개미로에서 놀다가 번개우주선으로 넘어갔네요.
번개우주선 인원이 적어서 경쟁이 치열하니 무조건 우주선 먼저 잘 잡아보세요!
예약은 여기서 찾아가시면 되요~!
https://all.ulju.ulsan.kr/ynawc/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영남알프스 자락에 위치한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는 자연과 문화를 결합한 열린 공간의 장으로서 알프스시네마, 번개맨체험관, 국제클라이밍장, 산악문화관 등 다

all.ulju.ulsan.kr


번개미로 <키즈놀이터>
여기는 생각보다는 건물이 작았어요. 회차별 수용인원이 50명인데, 어른포함이긴 하지만 그래도 꽉차면 생각보다는 좀 복잡하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좁은 건물안에 다양한 종류의 키즈놀이터 기구들이 설치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애들이 숨바꼭질 하면서도 엄청 잘 돌아다니면서 놀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최소 4살이상은 되어야 그래도 좀 놀법한거 같았습니다. 둘째가 4살인데 잘 놀더라고요..ㅎㅎ
넓진 않아서 1시간 정도만 놀아도 개인적으로 충분하단 생각이 들긴합니다.
그래도 애들이 EBS에서 딩동댕유치원을 오래봐서 번개맨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다 알고 있으니 더 잘 놀았던거 같습니다.
아래 사진들 참고하세요..ㅎㅎ 촤라라라락~~



번개우주선 <진정한 번개맨 체험관>
애들이 그토록 오고 싶었던 곳입니다. 사실 예약이 늦어서 4명을 계속 못구해서 하루종일 새로고침하면서 잡다잡다 정말 우연히 구했던 뒷이야기가..........ㅠㅠ 애비노릇 힘드네요...ㅋㅋ
여기는 시작 10분전까지 가서 사전에 미리 번개맨,번개걸 옷을 집고 사진을 찍습니다...그이유는!!!! 번개우주선 체험이 다끝나면 명예 번개대원증을 만들어서 주더라고요.ㅋ.ㅋ나름 사진찍어서 카드로 만들어줘서 고퀄인...ㅋㅋ
다 등록이 끝나면 안내자분과 함께 우주선으로 고고~!
나름 안에 들어가면 안내자분이 스토리라인에 따라서 애들이 체험을 하면서 진행이 됩니다.
중간에 번개맨에 아이들 한명한명씩과 화면으로 이야기를 해주는 곳도 있는데 이름도 불러주니 애들이 엄청 집중하게 되고 좋아하더라고요..ㅎㅎ
하지만 그때만 씩씩하게 번개맨과 약속하고 바로 잊었다는..........ㅠㅠ

우주선에 연료넣기도 하고, 우주선에 따서 우주여행 화면을 보면서 체험도 하고..마지막엔 번개맨 홀로그램과 함께 번개맨 체조도 하고..은근 다양한 진행을 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체험시간도 적당해서 애들이 힘들거라 지루해하지 않고 진행해서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번개우주선 사진들 쫘라랅~!!


그리고 처음 갈때는 몰랐는데 번개열차도 운행을 하고 있어서, 번개맨체험관을 이용한 고객은 1회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었습니다!!
다만 매표소 안내해주시는 분의 설명으론 낮기온이 35도인가 넘어가면 운행을 중지한다고 하셨는데...저희는 다행이 탈수 있었네요 ㅎㅎ
복합웰컴센터 부지 전체를 한바퀴 도는건데 은근 퀄리티 있어서 애들이 무척좋아했습니다...ㅎㅎ


체험을 다끝나고 센터를 둘러보니 여기에 영화관도 있네요. 시간되면 아이들과 영화도 한편 볼랬는데, 아쉽게도 애들 영화는 일찍 끝나버려서 볼 기회가 없었네요.
혹시 여기에 놀러오실 분들은 영화 시간도 한번보시고 애들볼게 있으면 영화도 한편 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티비 광고에서만 보면 번개맨체험관을 다녀와서 애들도 좋았고, 나름 퀄리티도 좋아서 저도 만족하는 하루 였습니다.
울산에서 애들과 나들이겸 놀러갈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번개맨체험관도 한번 예약해서 다녀와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