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애들 포켓몬카드 크리스마스선물용 대박!? 싸게 샀네요~ㅜㅜ

x홍쓰x 2022. 12. 6. 12:02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12월이네요.
또다시 애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뭐받고 싶은지 수시로 묻고 있습니다ㅋㅋ

이와중에...아들은 한결같이 포켓몬 카드 박스로 받고 싶다고하고 딸은 물어볼때마다 바뀌고 있네요.

아직 산타 실체를 밝히기엔 어린관계로..ㅎㅎ
와이프와 크리스마스 선물 어쩌나~  고민하고 있는중에 오늘 포켓몬카드 검색하다가 시중가보다 많이 싸게 나온게 있길래 언능 샀습니다ㅋㅋ

한박스에 30팩씩 들었는데 문방구에서 사도 한팩에 1000원씩, 한박스에 30000원씩 파는건데!!
쿠팡에 무료배송에 24800원에 떴네요.
때마침 아들이 가지고싶어하던 것중에 하나인 앙천에 볼트태클 카드네요.

이게 뭐라고..어휴...
요즘 포켓몬카드 싼거 찾으면 순식간에 품절되더라구요!!
크리스마스라 계속 가격도 오르고 있어서 있을때 후딱 선물사기!!
https://bit.ly/3UsTRf2

포켓몬카드 소드&실드 앙천의 볼트태클

COUPANG

www.coupang.com


요기서 샀어요!!  근데 요게 인터넷웹으로 보면 택배비가 붙는데 쿠팡앱으로 들어가면 무료배송 이에요!!
꼭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으세요ㅎㅎ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땜에 고민이네요ㅋ
이제 딸 선물도 찾아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