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10 : 도모코 - 포모코와 똑같은 방식의 무료 도지코인 채굴 돈버는 어플!

x홍쓰x 2022. 10. 26. 00:53
반응형

최근에 앱테크 중에 리플채굴 어플인 포모코를 포스팅하고나서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회원가입을 하고 리플을 무료로 모으고 계십니다.
어쨌든 무료로, 별로 시간을 안들이고 무료로 리플코인 채굴을 할 수 있는건 정말 좋은 것이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포모코와 거의 방식이 99% 똑같은 도지코인 채굴 어플인 도모코를 소개해 드립니다.
플레이스토어에는 개발자가 서로 다른사람으로 되어있긴 하지만, 어플 방식과 UI를 보면 매우 동일인같은 의심이드네요..ㅎㅎ 어쨋든 무료로 코인채굴을 하게 해주니 서로서로 고마운거죠..ㅎ


제가 소개했던 포모코 포스팅글을 먼저 보고 오시면..깜짝 놀라실겁니다..ㅎㅎ방식이 완전 똑같죠?!
제 레퍼럴링크로 가입하셔서 포모코와 똑같이 50000P를 꽁짜로 받으시고! 여러포인트 받는 방법으로 매일 무료 도지코인을 채굴하시면 됩니다.


1. 출석체크 : 총 5개의 광고를 보고 1400P와 30장의 응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연료 생성소 : 최대 5시간마다 무료로 쌓이는 50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황금 상자 : 추가로 광고를 보고 열쇠를 얻어서 500~1500P의 랜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게 지금 2배 이벤트를 하니 최대한 받을 수 있는게 좋겠죠!!
4. 매일보상 : 추가 미션으로 보너스 포인트 받으면 됩니다.
5. 콜라보 존 : 짜투리시간에 간단한 게임을 통해서 추가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 포모코 레퍼럴로 가입하신 분중에도 이게임으로만도 몇만 포인트씩 매일 받으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ㅎㄷㄷㄷ
** 화성로켓발사 : 응모권 이벤트 입니다! 매주 추첨번호를 맞추면 대박 포인트가 주어지죠..ㅎ
6. 뉴스 : 정말 여타 시간이 남으시면....뉴스보고 추가 응모권 받으셔도 됩니다.


도모코 50000P받고 시작하는법!! 도모코 다운받고 추천인 코드만 넣으시면 되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reebees.pomoco_doge

도모코 - 도지 모아서 코인 부자 되자, 돈버는 앱 - Google Play 앱

쉽고 편하게 도지 모으기!

play.google.com

추천인코드 : 4ec1d69a
추천인코드 : 4ec1d69a
추천인코드 : 4ec1d69a


무료 코인 채굴을 찾으시는 분들이면 이거도 한번 해보세요! 보통 포모코랑 도모코를 세트로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매일 무료로 리플이랑 도지코인 채굴을 해가세요~
다음에도 무료 돈버는 어플 찾아서 앱테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