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8 : 포모코 - 하루 5분투자로 무료로 리플 채굴하는 어플! 추천코드 24cb84b0

x홍쓰x 2022. 10. 13. 08:21
반응형

최근에 다양한 앱테크들을 다시 찾아보고 공부해가는 중이라, 해본거 중에 괜찮은 것들을 다시금 포스팅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슈퍼로찌를 소개한 포스팅이 있는데, 아주 쉽게 용돈벌이를 할 수 있다보니 꾸준히 많은 분들이 가입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63

앱테크 : 슈퍼로찌 - 매주 무료로 로또번호 10000개씩 받고 용돈 방법!

코로나 이후로 국내외 경제상황이 갈수록 안좋아지고 있네요. 물가도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이라, 월급만으로 생활하기가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지요..ㅠㅠ 그래서 저도 꾸준한 앱테크들을 찾고

hongstory.tistory.com


이번에 소개할 것은 오랜만에 무료 코인채굴 어플입니다. 그것도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리플(XRP) 채굴입니다.
포모코라는 앱인데, 간단히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쌓아서 리플로 전환하여 받는 방식입니다.
앱 구성도 심플하고 하루에 5분정도만 투자하면 기본적으로 포인트 얻을만한것들은 다 할 수 있어서 크게 신경을 안써도 됩니다.


포모코에서 구성된 것은 위에 제가 체크한거 처럼 크게 6가지의 방법이 있는데, 한번만 보고 해보시면 바로 이해할수 있을겁니다.


1. 출석체크 : 이건 하루에 1번하면 되는데 총 5개의 출석체크가 있습니다. 5번 광고를 보면 된다는건데, 다보면 추가 300P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다하면 총 1550P와 응모권 35장을 받을수있습니다.


2. 포인트생산소 : 이건 1시간에 100P씩 무료로 차는건데 최대 500P까지 쌓이기 때문에 5시간에 1번씩 봐주시면 됩니다.


3. 포인트 뽑기 : 아까 출석체크에서 받은 응모권으로 번호뽑기를 할수 있는겁니다. 간단히 매주 1번씩 로또처럼 뽑은 숫자중에 당첨번호가 뜨면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겁니다. 응모권 받은거로 뽑는거니 당첨되면 추가수익인 것이죠.


4.황금상자 : 추가로 광고를 보면 열쇠를 받아서 황금상자를 열어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겁니다. 500~1500P를 받을 수있으니 시간될때 한번씩 열쇠를 모아서 추가포인트 받으면 됩니다.


5. 매일보상 : 퀘스트 같은건데 미션대로 진행하면 추가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겁니다.

6. 실시간 뉴스 : 이건 시간될때나 하고싶으면 하면 되는데, 링크된 뉴스기사를 일정시간동안 보면 추가 포인트가 쌓이는겁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뽀나스~!!
제일 아래 메뉴를 보면 "무료 충전소 - 콜라보 존' 이라고 있습니다.

여기서 미니게임을 통해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짜투리 시간때 한번씩 플레이를 하면 추가로 매일 300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출석체크 보상들 보다 어찌보면 더큰 포인트 획득 기회네요.ㅎㅎ
저도 짜투리 시간때마다 이것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시간 안들이고 리플(XRP)을 모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앱테크 입니다. 제 추천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면 1회 출석체크후에 바로 50000P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쌓인 포인트와 리플(XRP)전환율을 제가 계산해보니 대략 100P당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네요. 작다 느낄수도 있지만 시간투자 거의 없이 리플코인을 모을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꾸준히 모으다가 코인가격 떡상하면 그때 팔면 추가이득이 될거같습니다.ㅎㅎ

혹시 포모코로 리플(XRP) 무료채굴에 관심 있으신분들이면 제 추천링크로 가입하세요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dnapps.gotcoin

포모코 (포인트 모아 코인받자) - 돈버는 앱 - Google Play 앱

포인트 모아 코인받자!

play.google.com

추천코드 : 24cb84b0
추천코드 : 24cb84b0
추천코드 : 24cb84b0


추천코드 꼭 넣으셔야 50000p 받을수있어요!
그럼 저는 또 가성비 좋은 앱테크를 찾아서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