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도지코인, 리플 채굴 무료 돈버는앱! 무료 코인채굴에 도모코,포모코 인기대박!

x홍쓰x 2022. 11. 6. 17:19
반응형

최근들어서 코인들이 다시 반등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세계 경제가 난리인 마당에..잠시나마 반짝이는거 아닌가란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무료로 돈버는 앱인, 무료로 코인 채굴하는 도모코와 포모코를 시작한지 얼마안되었지만 나름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도모코와 포모코를 포스팅한지 한달도 아직 안되었는데, 제 포스팅을 보고서 가입을 해주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아무래도 무료로 코인 채굴을 하는 앱중에 나름 쓰기가 편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69

앱테크#8 : 포모코 - 하루 5분투자로 무료로 리플 채굴하는 어플! 추천코드 24cb84b0

최근에 다양한 앱테크들을 다시 찾아보고 공부해가는 중이라, 해본거 중에 괜찮은 것들을 다시금 포스팅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슈퍼로찌를 소개한 포스팅이 있는데, 아주 쉽게 용돈

hongstory.tistory.com


포모코를 통해 모은 리플 갯수가 한달도 안되어서 15개가 넘었습니다. 시세로도 만원이 넘는 금액이 되었네요. 지금도 꾸준히 새로 가입들을 해주고 계셔서 전환대기 포인트도 10만이 넘게 있네요.
매일 광고 몇개 보고 포인트 적립을 하고, 콜라보존에서 게임을 통해서 포인트를 얻으면 금방금방 코인이 쌓이는 느낌이 듭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73

앱테크#10 : 도모코 - 포모코와 똑같은 방식의 무료 도지코인 채굴 돈버는 어플!

최근에 앱테크 중에 리플채굴 어플인 포모코를 포스팅하고나서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회원가입을 하고 리플을 무료로 모으고 계십니다. 어쨌든 무료로, 별로 시간을 안들이고 무

hongstory.tistory.com


도모코도 포스팅한지 2주정도 되었나..싶은데 벌써 도지코인이 25개 거의 다 되었습니다. 시세로도 4400원정도 되네요.
도모코가 대박이었던게, 제가 시작할때만 해도 도지코인 시세가 80~90원대였던거 같은데, 지금 도지코인이 가격이 200원 가까이 올랐습니다. 코인도 무료로 얻고 있는데, 시세도 알아서 올라주니 지금이라도 시작한게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포모코 하시는 분들이면 무조건 도모코는 세트로 해야 이득인거 같습니다.
똑같은 방식에 매일 거의 시간 안들이고 코인을 무료로 모을수 있으니 말이죠!

최근에 괜찮은 앱테크들 몇개 더 시작하고 있는데 빠르게 포스팅해서 소개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이상, 도모코, 포모코의 수익 인증글이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