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9 : LAZY PLAY - 신규 극초기! 간단 게임과 무료번호 받고 달러로또 대박나보자!

x홍쓰x 2022. 10. 19. 23:22
반응형

요즘은 진짜 앱테크가 다양해진거 같습니다. 그만큼 돈버는 방법도 아주 다양해진거죠..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거는 출시된지 이제 2달정도된 따끈한 극초기! 앱테크 입니다.
이전에 소개한적이 있는 슈퍼로찌랑 어찌보면 비슷한 구조인데, 아직 극초기라서 먼저 시작하는게 큰 수익을 얻는 지름길이겠지요!


오늘 소개 앱테크 어플은 바로 LAZY PLAY (레이지 플러스)!
LAZY PLAY를 BITONE프로젝트 일원으로 게임과 로또추첨을 통해서 엘뱅크에 상장된 BIO코인과 USDT를 주는 앱테크 입니다.


어플을 바로 다운 받고나서 우측 상단에 LOGIN으로 회원가입 및 시작을 진행하면 됩니다.
제일 아래쪽에 보시면 ENG라고 적힌 곳이 있는데,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어로 버전 변경 가능하니 쉽게 진행 하실 수 있을겁니다.!
로그인 하고나면, 아주 간단합니다. 크게 3가지의 메뉴가 있는데, 크게 신경안쓰고 효율성 좋게 진행을 하려면, 2가지만 매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BIO GAMES : 간단한 게임을 통해서 게임포인트를 쌓는겁니다. 게임포인트는 매일 오전9시를 기점으로 일정비율로 BIO코인으로 전환시켜 줍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이미 엘뱅크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이고 현재 기준 1개당 약 0.88달러로 한국돈으로 약 1000원좀더 넘겠네요..시세도 괜찮은 편입니다.ㅎㅎ
LUCKY DRAW를 통해 모은 GAME HEART가 있어야 게임포인트가 반영이 되어 누적이 되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 포인트 적립은 BUBBLE게임이 그나마 잘 쌓이는거 같아요..ㅎㅎ


2. LUCKY DRAW : 여기가 어찌보면 제일 중요한 곳입니다. 멤버쉽에 가입을 안하고 제일 기본으로 진행하는거기 때문에 처음에는 번호받기를 통해 5번의 광고를 보고서 숫자 5개를 받아 로또 추첨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BIO GAMES를 5번하고 나서 출석체크에 들어가면 추가 출석보상을 통해서 로또 추첨번호를 하나더 받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부터는!!!! 번호받기 1번당 로또 추첨번호 1조합씩 받을 수 있는데..시간 되실때마다 꾸준히 조합번호를 계속 받으면 당첨 기회가 계속 올라가겠죠??
이게 정말 좋은게 USDT로 당첨금을 받다보니 지금 환율시세로 아주 쏠쏠한 수익이 됩니다..ㅎㅎ



또 하나 중요한거는, 나름 BITONE에서 메크로들을 잡기위해 간간히 메크로방지 화면이 작동됩니다. 위와 같이 조각그림 맞추기 인데, 손으로 밀어서 그림을 빈칸에 맞춰야 하는건데 위치가 랜덤이라 메크로로 진행할 방법이 없을겁니다. 메크로가 적발되면 수익금이 회수된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매주 목요일에 로또번호 추첨을 통해서 당첨금이 지급이 됩니다. 5등이 숫자 1개만 맞아도 되다보니..은근 수익이 잘 나는 편입니다. 물론, 꾸준히 번호조합을 받아놔야 수익이 더 올라가겠죠??ㅎㅎ
가입 초대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allet.bitonechain.com/friendRef.bio?refCd=XSHUDGGUZH

BITONE

wallet.bitonechain.com


아직 2달정도 되어서 극초기인지라, 점점 사람이 늘어날수록 전체수익금도 늘어날 겁니다. 초기부터 시작해서 꾸준히 달러와 BIO코인 모아두면 좋겠지요~!

다음에는 수익 출금을 하는 방법을 추가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LAZY PLAY가 초기단계이다보니 출금관련되어서 제대로된 포스팅이 없는거 같더라고요.ㅎㅎ
빠른시일내에 정리해볼게요!!
다들 로또 대박나보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