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 가상부동산 NFT와 리워드 수익으로 돈버는 캐시존 어플 (1000원 지급 가입이벤트와 4차분양 시작!)

x홍쓰x 2022. 9. 6. 23:40
반응형

요즘 새로운 재테크 수단의 앱테크로 가상부동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관심은 있는데, 어떤걸로 시작할지 잘 모르다가 이번에 새로 찾은 것이 캐시존(CASH ZONE) 입니다!

제가 해본바 캐시존이 좋은 이유는,
1. 광고 클릭형 리워드 수익 가능으로 광고를 5초만 보면 30캐시 씩 적립이 가능합니다.
2. 가상부동산 NFT매입을 통해 해당 지역에서 발생하는 광고수익의 일부를 추가 수익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3. 캐시와 현금이 1:1 비율로 적립이라 리워드앱 치곤 높은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아직 캐시존이 나온지 몇달 안되어서 좋은 위치의 가상부동산을 선점하기 좋습니다.!
5. 캐시존에서 지급하는 코인은 MEXC에 상장도 되어 있습니다.! 추가수익 가능!


 


오늘부터 서울아파트들의 4차 분양이 시작되었는데, 1구좌당 15000원으로 매입이 가능합니다.
분양은 인터넷 웹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니, 분양은 컴퓨터로 신청하세요!
저도 처음 신청을 해보는데 나름 완판지역에 일찍 들어가서 3구좌를 선점 할 수 있었습니다.
현실에서 이루지 못할꿈을...가상 부동산 에서라도.......ㅠㅠ
3차 분양때는 구좌당 10000원이었다는데...급속도로 인기가 좋아지니 단가도 오르네요.ㅠㅠ

 


그리고 광고 리워드는 간단하게 앱으로 들어가서 광고 뜨는 것들 클릭만 해주고 5초 기다리면 바로 수익이 들어옵니다.
아직 초기라서 그런진 몰라도 광고당 30원의 리워드앱치고는 높은 단가를 유지중이라 생각보다 캐시가 금방 모입니다!

 


추가로 출석체크를 통해서도 캐시를 모을 수 있는데, 한달 개근하면 한달 적립급의 2배를 지급해준다네요!
이런건 무조건 필수로 참여해야죠..ㅎㅎ

 


지금 출석체크를 하다보면 CASHZ 코인을 받을때도 있는데, 이 코인이 이미 MEXC에도 상장이 되어 있어서 거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캐시존 어플 치고는 상당히 활발한 운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추가로 유저들을 모으기 위해서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추천링크통해 가입만 해도 1000캐시, 즉 1000원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10000원부터 출금이 가능하니 조금만 노력해도 개이득!

바로가입 추천링크 : https://cashzonead.page.link/uUYnYWLApzdqiJc17

 

함께 이루는 꿈, 캐시존

새로운 광고플랫폼, 앱테크 캐시존을 만나보세요.

cashzone.co.kr

초대코드  ::  A677OC
오늘부터 시작된 4차분양 서울 아파트들도 빠르게 완판중이니 9/16일 종료전까지 서울아파트들 선점도 해보세요!
벌써 사람들 어마어마하게 추천가입들 하고 있네요....ㅎㄷㄷ

 


저 오늘 처음 시작해서 벌써 수익이 거의 1000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ㅎㅎ


진짜 제가 여러 앱테크들 하고 있지만, 이정도 가성비 재테크 수단은 잘 없습니다!!!
고민하기전에 일단 시작부터 해보세요!

#캐시존 #캐시존4차분양 #캐시존NFT #캐시존랜드 #앱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