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추석 명절 집에서 하기 딱! 좋은 애들 놀거리~ 볼클레이!

x홍쓰x 2022. 9. 6. 00:35
반응형

이번 주말에 날씨도 안좋고 해서 애들이랑 뭘 하고 놀아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와이프가 주문해두었던 볼클레이가 배송이 되어서 아이들과 만들기를 하였습니다.
볼클레이는 올봄에 레고랜드 오픈때 춘천에 놀러갔다가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볼클레이 만들기가 있어서 처음 접해봤었습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만든 볼클레이


요즘에는 첫째가 포켓몬에 빠져있는 관계로...집에서 포켓몬으로 변해서 배틀하는 놀이를 자주 하고 있는데..ㅎㅎ

이번에 볼클레이로 갑자기 포켓몬들을 만들어 달라고 하도 조르는터라...와이프랑 같이 도전을 하였습니다.ㅎ
집에 있는 포켓몬도감책에서 만들어 달라는 것을 콕! 찝어서 이야기 하길래..고생고생 했네요.

0123
이번에 따라 만든 포켓몬들..ㅎㅎ 닮았나요??


위에 포켓몬 그림들과 좀 닮았나요??ㅎㅎ 마크탕, 꼬부기, 브케인, 거북손손 입니다...ㅎㅎ
그래도 막상 만들고 나니 아들이 엄청 좋아해서 다행이었는데, 와이프랑 저도 오랜만에 만들기를 하니 시간도 잘가고 은근 재미가 있더라고요...ㅎㅎ
애들도 옆에서 자기들 만들고 싶은거로 막 쪼물쪼물 거리면서 붙이고 잘 놀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레이를 안좋아 하는데, 손에도 엄청 붙고 작게작게 부스러기도 많이 생기고 이게 굳으면 더 치우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런데 볼클레이는 처음에는 색깔과 볼클레이들이 좀 묻기는 한데, 이게 계속 주물주물거리다 보면 다시 다 볼클레이들끼리 다 붙어서 깔끔하게 손에서도 떨어집니다.
개인적으론 이게 참 맘에 들어요...그리고 접착력들도 좋아서 색깔별로 잘 달라붙기도 하고요~
또 클레이와 마찬가기졸 볼클레이들도 색깔끼리 섞어서 계속 주무르면 색깔이 바뀌게 되더라고요!
신기신기...ㅎㅎ


남은거는 이렇게 지퍼백에 한번더 정리하면 공기가 안들어 보관이 용이합니다~!
저는 그래서 이번에 쿠팡 로켓배송도 되는터에 가격도 싸서 또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이번 추석 명절에 애들이 맘껏 가지고 놀기 딱이었네요.
쿠팡은 꾸준히 시킬거도 많아서 로켓배송 무료이니 배송비도 안들고~ 딱인거같습니다.

https://bit.ly/3KM2wWC

전문가용 볼클레이 50g x 10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번 명절에는 온가족이 모여서 볼클레이로 누가누가 더 포켓몬 비슷하게 만드나 내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위에 브케인은 제가 만들었던건데...너무 쪼물쪼물거려서...길쭉이가 되어 버리더라고요..ㅎㅎ
은근 승부욕이 올라서 이번에는 꼭 이기려고 합니다..ㅋㅋ

추석 명절뿐 아니라 평소에 애들이랑 놀거리,놀이를 찾으시는 부모님들이면 볼클레이로도 한번 집에서 만들기 하고 놀아보세요!
저희 애들처럼 계속 하자고 조를 수도 있습니다....ㅎㅎ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