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청주 내수 와우랜드 - 크고 넓은 키즈랜드에 애들은 신나지만 어른 쉴곳은 부족한..

x홍쓰x 2022. 6. 20. 08:08
반응형

벌써 다녀온지 2달이 된 곳인데..요즘 본업이 바쁘다 보니..블로그 포스팅이 또 뜸해지고 있네요.
핸드폰 사진에 포스팅할 재료들은 넘치는데 글 적을 시간이 없다는게 핑계같은 변명...

암튼! 이번에는 청주에서도 좀 외각으로 벗어나는 내수에 있는 와우키즈랜드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 봅니다.
여긴 창고형 건물에 키즈랜드를 만들어서 일단 내부 규모가 엄청 크고 높습니다.
놀이시설들이 높은 건물만큼 다 설치가 되어 있다보니 애들이 뛰어 놀기에는 더없이 좋네요.


아파트 2~3층 정도의 높이로 놀이시설들이 갖춰져 있다보니 애들이 한번 들어가면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고, 부모들 한테도 잘 찾아오질 않네요.ㅎㅎ
건물 규모와 놀이시설 특성상 너무 어린 애들은 놀게 없고 그래도 한 5살정도 이상은 되어야 애들이 잘 놀거 같습니다.


그리고 볼풀장도 넓게 설치가 되어 있고, 거기에 대포나 바람 시설들도 있어서 애들이 또 놀기 좋습니다. 대형 미끄럼틀도 준비가 되어 있다보니 애들도 재미 있어하네요.
저도 한번 미끄럼틀로 내려와봤는데 생각보다 높습니다..ㅎㅎ


다만!! 여긴 부모들이 쉴 공간이 적당치가 않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쪽에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자리가 많지가 않아서 부모들이 다 쉬기 힘들고, 아니면 건물의 외곽쪽 구석에 따로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항시 애들을 보기엔 좀 어렵습니다.


그리고 구석에 오락기와 안마기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거도 유료로 운영중이라서 딱히 하는 사람은 못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키즈카페가 애들을 위한 공간이긴 해도 부모들도 충분히 쉴공간이 되어야 부모들이 또 갈생각을 할건데 이런건 좀 아쉬운거 같습니다.


그외 부대시설이라고 하면...카페가 운영중인데 제가 갔을 당시에는 코로나때문에 간식 판매를 하지 않았지만...지금은 할수도 있을거 같네요.
간식뿐 아니라 음료도 팔고 있습니다.
카페 안쪽에 옷걸이와 인형들, 아기의자들이 준비도 되어 있습니다.


애들을 위해서는 과자와 음료 자판기가 따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깨알같이 화장실에 애들 머리 말릴 드라이기가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건 참 좋네요.
애들이 시간내내 뛰어노니 매일 머리가 땀에 범벅이 되어 있었는데 말리고 나가기 좋습니다.


22년 3월부로 와우키즈랜드가 요금도 인상이 되었다네요.
보호자 :4000원
24개월 이상 2시간 : 16000원
24개월 미만 2시간 : 11000원
24개월 미만이 놀거리가 있나 모르겠지만...암튼 따로 요금을 받고는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와우 키즈랜드는 만9세 이하, 키 140cm이하인 어린이만 입장을 받고 있습니다.
이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부모들 쉬는공간이 조금 아쉬운거 빼고는...9살 이하 애들 뛰어오는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1층에 식당들도 운영중이라서 놀고서 밥먹고 가기도 편할거 같네요.ㅎ


청주 근교에 대형 키즈카페를 혹시 찾아보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시설은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깨끗하고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