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수술 한달후 후기(feat.재수술??)

x홍쓰x 2022. 1. 26. 21:38
반응형

스마일 라식 수술을 한지도 어느덧 한달이 넘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수술 한달 경과 진찰을 하러 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13

스마일 라식 수술 2주차 후기..(ft. 언제 초점 돌아오니.ㅠㅠ)

지난 12월 17일에 스마일라식 수술을 하고 나서 벌써 2주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11 청주 서울다봄안과에서 스마일라식 수술 후 후기!(수술 5일차~) 지난 12월 17일에! 드디어

hongstory.tistory.com


솔직히 수술 한달이 지난 지금도 저는 초점이 안맞아서 일상생활이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아침에 회사 출근해서 모니터를 보면 초점이 안맞고...어두운 곳에서도 초점이 안맞다보니 많이 불편한 상황입니다...ㅠㅠ



병원에 가서 간단한 시력검사를 하니,
좌측시력 : 1.2
우측시력 : 0.5
가 나오네요....ㅠㅠ
우측은 초점이 심하게 안맞아서 그나마 형체를 볼수 있는 정도의 시력이 0.5가 나오네요..


시력검사를 본 의사도 당황...원래 이런 케이스가 거의 없다면서...안구검사를 다시 좀 해보자고 하셔서.. 시신경검사랑 다른 한가지 검사를 다시한 후 결과를 보았지만, 육안으로 보기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네요...

딱히 확인할 방법도 없는지라..의사도 별다른 설명은 없었지만...
두달 후 경과 진찰시에도 동일한 현상이면, 우측눈은 재수술(라섹)을 해야할거 같아고 하네요.

처방도 딱히 받을게 없고 인공눈물 계속 넣는거 밖에 없습니다.
그나마?? 2주 전에 비하면..상태가 나아진게 느껴지긴 하지만, 양쪽 눈의 시력차가 심하다보니 확실히 생활이 불편합니다. 한쪽의 초점이 많이 안맞으니 전체적으로 봐도 초점이 안맞는거 같은 느낌도 드네요..

업무 특성상 종일 컴퓨터를 봐야하는거도 부담이긴해서...이번에 도움이될지는 모르겠지만 눈안마기도 샀습니다. 간간히 눈의 피로라도 풀어줘야겠네요.

개인적으론 재수술 없이 좀 늦더라도 자연스레 회복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흔한 케이스는 아닐 수 있지만, 꼭 눈수술 하실 분들은 충분히 여유를 가질수 있는 상태에서 하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저 빨리 잘 나으라고들 좀 빌어주셔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