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라식 부작용 이야기

스마일라식 수술 두달된 리얼후기,부작용.. (ft.눈이 좋아지긴할까ㅜㅜ)

x홍쓰x 2022. 2. 17. 22:28
반응형


어느덧 스마일라식 수술한지 두달이 되었네요. 인터넷에 글들보면 다들 수술 다음날부터 다 좋아졌다는데..저는 두달이 지나도록 시력이 회복도 안되는거 같고 잘 보이지도 않네요ㅡㅡㅋ
https://hongstory.tistory.com/719

스마일라식 수술 한달후 후기(feat.재수술??)

스마일 라식 수술을 한지도 어느덧 한달이 넘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수술 한달 경과 진찰을 하러 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13 스마일 라식 수술 2주차 후기..(ft. 언제 초점 돌아오니.

hongstory.tistory.com



한달전과 비교해서 그나마 나아진거라 생각되는건, 특히 아침에 앞이 살짝 뿌애지며 심하게 초점이 안맞아서 제대로 볼수 없어서 인공눈물을 끊임없이 넣어 주는건 좀 줄었습니다.
한달전엔 하루에 10개 이상씩 쓰던 인공눈물을 지금은 5~7개 정도 쓰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제대로 초점 안맞는건 똑같네요ㅜㅜ
증상을 정리해보자면..
1. 눈이 뻑뻑한 느낌이 든다 (많이 건조해진듯..)
2.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보면 빠르게, 심하게 초점이 안맞아 진다.
3. 어두운 곳에선 특히 초점이 안맞다.
4. 인공눈물을 넣었을때만 잠시 초점이 또렷하다.
5. 초점이 계속 안맞으니 바로앞 1~2m 앞의 것들도 뚜렷이 안보인다. 사람 얼굴 구별이 안됨.
6. 제대로 안보이니 쉽게 너무 피로해진다.



안경 썼을때보다 더 제대로안보이니 정말 불편합니다. 일상생활 자체도 제약이 생기는 마당이니...

인공눈물 넣을때 잠시 뚜렷하길래..혹시 겨울이라 많이 건조해서 회복이 더뎌지나 싶기도 하지만..2달이 넘어가니..참 조급해지기도 하네요.
한달후에 검진을 가서 증상이 똑같으면..라섹으로 재수술 여부 결정해야할거 같은데 이거도 스트레스네요.

일단 눈에 좋은거 찾아 먹으며 맘에 안정을 찾아 봐야겠습니다.ㅜㅜ
후...빨리 제대로 잘 보였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