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맛집 리뷰] 회앤조개 - 집에서 회와 조개찜을 간단히 같이 즐기는 방법!

x홍쓰x 2021. 12. 26. 21:41
반응형

요즘 정말 배달이 잘되는거같습니다. 없는 메뉴가 없는거 같네요...ㅋㅋ
날도 추워지고 애들때문에 나가 먹지도 못하는지라..눈 수술전에 집에서 마지막 술한잔 하기 위해 좀 색다른 안주메뉴가 없나 보다가..회와 조개찜을 같이 배달 해주는 집이 있어서 시켜 봤습니다. 집에서 조개찜을 해먹을 수도 있지만, 싱싱한 조개를 배달 받아서 일일이 다 씻고 쪄서 먹기엔...수고대비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올거 같아서..ㅠㅠ 배달을 시켰네요.ㅎㅎ 봉명동에 있는 이름도 회앤조개! ㅋㅋ 가게 이름도 정직하고 메뉴도 정직하네요.


배달 받고 보니 구성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ㅋ 2인 세트를 시킨건데 생각보다는 회랑 조개찜의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밤에 애들 재우고 간단하게 한잔할 겸 먹기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리뷰 서비스의 홍합탕도 홍합도 많고 국물도 잘 우러나서 먹기 좋았습니다.!
스끼다시(밑반찬)들도 조금씩 다양하게 많이 주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끼 양을 줄이고 메인 회나 조개에 좀더 집중을 해서 배달해 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인이 부실하면 사이드가 아무리 좋아서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드니까요..ㅎㅎ


전체적인 개인평은, 메뉴는 회와 조개찜이 같이 배달되서 좋지만 메인양이 좀 부실하고 스끼다시가 많은게 아쉬워서..
별 10개만점 : ★★★★★★★☆☆☆ (7점)


저는 항상 내돈내산! 제 돈 주고 시켜먹은거에 지극히 주관적으로 리뷰를 남깁니다.ㅎㅎ
또 배달 시켜먹고싶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