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리뷰] 복대동 석화와가리비 - 싱싱한 석화 하프셀 회를 즐겨봅시다!

x홍쓰x 2021. 12. 8. 19:04
반응형

찬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이면 또 다양하게 즐길것이 많습니다..ㅎㅎ
그중에 또 제가 좋아하는것이 바로 석화!! 그중에서도 굴회! 를 저는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 워낙 날거(?)를 좋아하다보니..다 싱싱한 생굴의 철이 돌아 왔으니 또 먹어봐야 겠지요!

그런데 주변에 생각보다 석화회를 시켜먹을 만한 곳이 없어서 망설이다가 배민의 복대동 가게 하나가 뙇!! 석화와가리비라는 아주 정직한 상호명이길래..ㅎㅎ 시켜먹어봤습니다.

석화 하프셀

와이프랑 야식겸? 간단하게 20미짜리를 시켜봤습니다.!! 생각보단 아직 석화의 씨알이 굵지는 않아서 좀 사이즈가 작은 것들도 있었지만, 다 먹기좋은 사이즈들이었습니다.ㅎ


바로 석화에다가 고추와 마늘을 초장에 듬뿍 찍어서! 한입 후루루룩! 먹으니..정말 바다를 먹는 느낌입니다.ㅠㅡㅠ
크~ 비린맛도 안나고 아주 술술 넘어갑니다.
그리고 이집의 아주 획기적이었던 기본 서비스!
바로 막걸리를 주는 것입니다.!

서비스 막걸리

와..지금까지 배달을 많이 시켜봤지만 막걸리를 서비스로 주는 곳은 처음입니다.! 안그래도 술을 뭘로 마실까 고민하다가..이렇게 막걸리가 와서 양이 많진 않지만 딱 와이프랑 한잔씩 하기 좋았습니다.
막걸리와 석화회도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ㅎㅎ


이집은 리뷰 서비스도 굴 순두부, 음료, 게살 수프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보니 많은분들이 굴 순두부를 시키더라고요.
저는 게살 수프를 시켰는데 맛도 괜찮고 양도 적당했습니다.ㅎㅎ다음에는 굴 순두부도 시켜봐야겠습니다. 다들 평이 좋더라고요..ㅎㅎ

저의 먹방 리뷰는 항상 내돈내산! 이번엔 회사에서 코로나땜에 랜선회식하라고 배민 쿠폰을 준게 있어서...무료로 먹긴 했습니다..핫핫핫!

날이 추워질수록 석화도 맛이 나니 다들 제철일 때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