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리뷰] 갓잡은 육회&연어 청주본점 - 연어와 육회를 고민하고 있을때는 그냥 다 즐기자!

x홍쓰x 2021. 11. 29. 23:13
반응형

오랜만에 육회가 땡기는데, 원래 시켜먹던 곳이 배민에서 사라지는 바람에...ㅠㅡㅠ 다른 곳을 찾던 중에 이곳을 발견했습니다.ㅎㅎ
가끔 연어도 땡길때가 있는데, 은근 연어 배달을 시켜먹어보면 비린곳이 많아서 주문을 망설이게 되는데 이집은! 육회도 맛나고 연어도 비리지가 않아서 좋습니다.ㅎ

저는 육회+연어 세트를 시켰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따로 포장이 되어서 배달이 옵니다.ㅎㅎ 리뷰서비스도 뙇!

육회
연어

각각의 메뉴가 딱 필요한 내용물로 채워져 있습니다. 육회엔 달달한 배와 육회소스 / 연어에는 생양파와 레몬, 타르소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육회 빛깔
연어 빛깔

여기 육회는 간이 안된 육회인데도 먹으면 신선한 생고기 맛이 납니다. 연어도 비린 맛이 안나서 그냥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무순과 와사비, 배와 생양파를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알찬 구성입니다..ㅠㅠ

갓잡은 육회&연어 집은 리뷰이벤트의 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는 이집에 배달을 시키면 요즘 6번 와사비 꿀 토마토를 시킵니다. 이게 어울리나 싶은데, 와사비의 알싸함에 꿀토마토의 달달함이 어울리면서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조합 안드셔 보신 분들은 집에서라도 한번 만들어 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계속 손이가는 끌리는 맛입니다.ㅎ


지극히 개인 평점 : 4.5점 / 5점 만점
지극히 개인 평가 : 별다른 사이드 메뉴 필요없이 딱 먹을거만 구성이 되어 있고, 양도 많아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리뷰 이벤트의 메뉴도 색다른 맛이 나서 먹기 좋습니다. 비리지도 않아요!!



항상 제가 제돈 주고 먹은걸로 리뷰를 씁니다.! 이번엔 쿠폰 받은게 있어서 싸게 먹었네요...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