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리뷰] 삼학도수산 - 신선한 활어가 땡길땐 1인분씩 시켜먹자!

x홍쓰x 2021. 12. 4. 09:40
반응형

지난 일요일 키즈카페에서 종일권으로 애들과 함께 체력을 불태우며 놀고난 후에, 집에 오는 길에 애들이 자서 일찍 재우고 와이프과 오랜만에 힘든 몸을 이끌고 집에서 회를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처음엔 석화를 먹고 싶었는데 적당히 배달 시킬만한 곳을 못찾아서, 늦은 저녁겸 집근처에서 활어회 배달 전문인 삼학도수산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삼학도수산은 배민에 보면 1인회집, 2인회집이 따로 구분되어 있는데, 저희는 1인회를 2개 시켰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여긴 도매와 횟집을 같이 운영하는 곳인데 다른 스끼다시들은 별로 신선하지가 않고 가성비도 안좋아서 저는 여기서 시켜먹지 않습니다.ㅠㅠ

광어회
숭어회
기본반찬

숭어와 광어회를 시켰습니다. 각 1인세트마다 초밥밥과 기본 반찬들이 제공 됩니다. 딱 회먹기 좋은 구성입니다.
초밥밥도 좀 많이 매말라 있긴 하지만, 전자랜지 데워서 먹을만은 합니다.
회는 확실히 활어를 바로 잡아서 오는거라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 평점 : 4.5점 / 5점 만점
지극히 개인 평가 : 여긴 개인적으로 딱! 회만 시켜먹기 좋습니다. 좋아하는 생선회 선택할수있어서 좋아요. 다른 스끼다시들은 개인적으론 너무 실망한지라...참고만 해주세요. 활어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겁니다!


이번에도 역시 내돈내산!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리뷰였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