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맛집 리뷰] 세번만에 성공한! '나홀로 활어회 해산물1인전문점' 가게 리뷰ㅋ

x홍쓰x 2022. 1. 19. 22:34
반응형

눈이 안좋아도, 밀린 포스팅을 하나씩이라도 해보고자~ 간단히 쓸게 뭐있나 생각해보니 지난주에 어렵고 어렵게...3번의 시도만에 눈물겹게 먹은 해산물이 생각 나서 포스팅 해봅니다...ㅎㅎ

지난 월요일에 갑자기 해산물이 먹고싶어졌는데 와이프도 먹고싶다는 말에...애들 재우러 들어가는 동시에..검색해서 시켰는데...재료소진으로 취소..
또 다른 맛집을 검색해보고 시켰더니 또 취소....ㅠㅠ
그래서 또..검색검색해서 마지막 시켰더니...1시간 대기;;
결국 9시에 시작해서 11시에 먹기 시작했던..눈물의 해산물 입니다...ㅠㅠ


가게이름도 ' 나홀로 활어회 해산물 1인전문점' 입니다..ㅎ
그래서 저는 1인 해산물모둠과 석화를 시켜보았습니다. 추울땐 석화가 참 땡기죠..ㅎㅎ
결론부터 말하면 이번에도 성공! 이었습니다..ㅎㅎ

석화는 이렇게 하프쉘에 각각에 마늘과 고추, 초장이 다 셋팅되어 있어서 바로 먹기만하면되게 준비되어 왔습니다.
맛도 비린맛 없이 신선해서 딱 좋았어요!

1인 해산물 세트에는 해삼, 멍게, 개불, 전복, 석화..이렇게 조금씩 맛볼수 있게 구성이 되어 혼자 먹기엔 딱 좋았습니다. 가격도 21000원이라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스끼는 다먹고서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것들도 구성이 되어 있어서 입가심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 해산물들이 신선하고 가격도 혼자 먹기엔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해산물 모둠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좋았고, 다만 스끼는 구성이 좀 호불호 갈릴수 있을거 같아서 차라리 스끼를 줄이고 메인에 좀더 신경써도 될거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점(10점 만점) : ●●●●●●●●○○ (8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