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잡다이야기

갤럭시탭 S7 FE LTE를 싸게사고 나혼자 더 추가 페이백까지 받는 방법!

x홍쓰x 2021. 12. 16. 22:43
반응형


22.8.31 추가
https://link.coupang.com/a/xfeXy

삼성전자 갤럭시탭 S7 FE SM-T733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 한번씩 싸게들 나오는데 봐보세요!!



어제 자기전에 또 와이프님께서 인터넷 쇼핑을 즐기시던 중에..ㅎㅎ 급 갤럭시탭 S7 이 특가로 떳다고 해서 알려줬습니다.
지금 인터넷에서도 50~60만원대에 팔던게 40만원대로!


제가 올해 회사에서 부서를 옮겼는데 여기 팀은 특성상 미팅도 많다보니 팀원들이 전부다 태블릿을 쓰고 있더군요..1년동안 저만 종이노트로 끄적였는데...미팅이 많다보니 계속 종이로 내용찾기가 힘들어서 때마침 태블릿을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11번가에서 구매한게 갤럭시탭 S7 FE LTE버전 128G 입니다. 이놈이 45만원대에 나왔었네요.
한동안 태블릿을 찾아보고 있던터라 올 1년 할인 이벤트 중에 거의 최저치 수준으로 나왔길래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저는 추가로 강화필름 2장과 케이스까지 포함해서 구매하여 47만원대에 실제 금액이 나왔는데..위의 결제를 보시면 총 결제 금액이 45만원대 그대로 인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이유는!! 삼성카드로 구매시 2만원 가량 추가 할인이 붙었던 것입니다..ㅎㅎㅎ

역대 최저가 수준으로 사서 기뿌지만..이정도로만 포스팅하기엔 먼가 부족!! 그래서 저만의 추가 꿀팁을 하나더 적어봅니다.ㅎㅎ
지난달 제가 카드테크 소개로 삼성카드를 포스팅 했던적이 있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673

[카드테크] 토스 삼성카드 신규발급 10만원 페이백 이벤트!! 10/30까지라 서둘러요~

이번에 토스뱅크가 출범하고나서 처음에 신규가입이 대기가 너무 길어서 안하다가 가입을 했는데 모처럼 괜찮은 카드테크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토스 앱에 가서 "혜택"을 보면 "카

hongstory.tistory.com

여기서 지난달에 깨알같이 10만원 잘쓰고 페이백을 고스란히 받았고!! 추가 혜택을 활용하였습니다.

12월중에 5만원이상 쓰면 추가로 토스포인트 2만원을 페이백 해주는 겁니다.ㅎㅎ 토스포인트는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2만원 할인 받는 꼴이되는거죠..ㅎㅎ

여기서 하나더!! 제가 또 따로 포스팅 했던 앱테크 중에 활용중인 애드픽!!
https://hongstory.tistory.com/696

재테크 달인들만 아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 사고 추가로 캐시백 받는 방법! (ft.쿠팡,11번가,G

코로나 유행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배송 받는 일이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밖에 나가질 않으니 집에 필요한 대부분의 물품을 저도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hongstory.tistory.com

여기서 11번가 링크를 만들어 타고 들어가서 제가 구매할거를 바로 구매 하는 센스!!

후후후.. 저의 테블릿과 와이프가 추가로 쪼매 필요한거를 사서 약 46만원 정도 구매를 했네요.
그래서 커미션으로 8,419원을 다시 페이백 받았습니다.

애드픽에서는 왠만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쇼핑몰들이 다 있어서 와이프한테 링크를 알려주고 소소하게 페이백을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꾸준히 다양한 재테크 수단들을 찾으며 활용중인데 이번엔 개인적으로 참 잘 찾아서 쓴거 같습니다.
최저가에 원하던 태블릿도 사고, 남들보다 28,000원정도 더 할인겸 페이백을 받았으니!!
이번에 추가로 쓸만한 카드테크 하나 찾았는데! 그거도 언능 포스팅해서...다른분들이 연말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저도 페이백또 받아서 좋고...ㅎㅎ

저는 내일 드디어 스마일라식을 하는 날 입니다.
수술 잘받고 이거도 후기 남겨볼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