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재테크 달인들만 아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 사고 추가로 캐시백 받는 방법! (ft.쿠팡,11번가,G마켓..등등 전부다!)

x홍쓰x 2021. 11. 24. 10:24
반응형

코로나 유행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배송 받는 일이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밖에 나가질 않으니 집에 필요한 대부분의 물품을 저도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왕 이렇게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데 좀더 재태크를 해보고자~ 구매금액의 일부를 캐시백 방법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제가 이용하고 있는 '애드픽' 입니다.
원래는 홍보마케팅 위주 사이트긴 한데, 커미션 링크를 본인이 활용하는 방법으로 해서 수익을 내면 되니~ 따로 홍보할거도 없죠.ㅎㅎ
요즘 이런 비슷한 재태크 방법 사이트가 많은데 제가 본바로는 애드픽이 환급해주는 커미션이 제일 높더라구요!

< 애드픽 가입 바로가기!! >

< 추천코드 : 8d7e42 >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어플 하단의 "쇼핑메이트" 클릭!
2. "제휴몰" 클릭하여 원하는 쇼핑몰 선택!
3. 메뉴 아래에 "내 링크" 생성하여 해당 링크로 접속!
4.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면 끝~! (꼭 해당 링크를 통해서 접속후에 상품구매를 해야 캐시백이 이뤄집니다.)


제휴사이트도 생각 보다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쿠팡,11번가, 옥션, G마켓, 알리익스프레스 등의 쇼핑몰 외에도 SSG나 이마트몰 같은 대형쇼핑몰들도 제휴되어있고, 크몽, YES24, 호텔스닷컴,펀샵,떠리몰 등등등~ 다양한 분야 사이트들이 있으니 본인이 사용하는 사이트가 있나 찾아보시고 활용하시면 유용할거 같습니다.~

이번달에 와이프가 제 링크를 통해서 구매한 내역입니다.ㅎㅎ 지금 11월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중이라 추가 캐시백 적립을 해줘서 대략 2%정도 적립이 되고 있습니다.
그냥 필요한것을 사기만 한건데 약 4000원이 적립된것이죠..ㅎㅎ
돈 벌기 참 쉽쥬~?!ㅎㅎ

혹시 애드픽에 지금 가입하실 거면 추가로 이벤트랑 혜택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규가입자들 한테 ~12/2까지 가입하여 퀘스트를 진행하면 경품 자동응모 이벤트가 있네요.
공지사항에도 올라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참여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도전하기'를 꼭 누르라고 하네요.


매일 출석룰렛이 진행됩니다. 애드픽의 출석룰렛은 꽝도 있지만 최소금액이 100원이라서 생각보다 룰렛 적립금이 잘 쌓입니다. 다른 출석이벤트들처럼 생색내기가 아니라 실제 잘 걸리니 이건 매일 꼭 참여하세요..ㅎㅎ


아까 소개드린 퀘스트 이벤트와 비슷한데 평상시에도 여러 퀘스트를 진행하면 포인트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거도 수시로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애드픽은 독특하게 팸 제도가 있는데, 길드?같은 개념입니다. 그냥 서로 같이 도와주면서 돈을 버는건데 팸 멤버들 끼리 포인트를 모아서 팸에 기여하면 추가 보너스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속한 AZ 팸은 현재 수익의 추가보너스 4%를 얻고있습니다. 혹시나 팸 들어갈데 없으면 오셔도 상관없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회원 가입하실때 저의 추천코드를 기입하셔서 가입하시면 바로 1000원 지급과, 3달동안 수익의 10% 추가지급 조건이 있네요.
혹시 생각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ㅎㅎ
애드픽은 5만원이상 부터 출금이 가능하지만, 누적된 캐시포인트는 없어지지 않으니까 꾸준히 모으기만 하면 어느샌가 금방 돈이 모여있을거라 생각합니다.ㅎ

< 애드픽 가입 바로가기!! >

< 추천코드 : 8d7e42 >

요즘은 찾아보면 참 다양한 재테크 수단들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여기저기 찾아봐도 이런 추가 수익을 낼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블로거분들이 아직 많지 않은거 같아서 포스팅 해봅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