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정보이야기

[내돈내산] 장어 20% 할인 받는 꿀팁! 한달남은 정부지원 수산대전 혜택 받으세요~

x홍쓰x 2021. 11. 2. 15:49
반응형

고향이 바닷가쪽이라 그런가 저는 해산물을 참 좋아합니다. 지금은 내륙에 살지만 거의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해산물을 시켜먹는 편이지요..ㅋㅋ
작년 부터 우연히 알게된 '인어교주해적단'에서 간간히 택배도 시켜먹고 있는데, 올해들어서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하면서 해양수산부 지원으로 20%할인 쿠폰들이 적용되어 싸게 구매를 할수있어서 정보 공유 해봅니다~
특히 오늘 11월1일 부터 15일까지는 '코리아수산페스타' 진행으로 최고 30%까지 할인 쿠폰 적용을 시켜주네요...
무슨 죄다 코리아 이벤트인지...평상시에 싸게 팔아주면 좋으련만...;;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

항상 인어교주해적단 사이트에서만 할인적용을 받아서 싸게 먹었는데..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왠만큼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에서는 다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네요.

지금 홈페이지에서 보면 최대 60~65%까지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도록 나옵니다.
어찌보면 나라에서 행사를 하는거니 내 피같은 세금이 포함되어있다고 생각이 들수가 있으니 당연히 이런 이벤트는 참여를 해야는지도........
다른 뉴스 기사들이나 블로거분들 글을 보니 해당 업체들은 이번 코리아페스타때 아니더라도 올해 인어교주해적단처럼 해단 쿠폰들을 지원했던거로 보입니다.
혹시 수산물 구매하실 일 있으신 분들은 꼭 참고해보세요!!! 할인 받을건 받아야죠!!


10월엔 어머니 생신이 있어서 고향에 방문하였는데, 항상 고기 구워먹는게 좀 지겨워서 인어교주해적단에서 수산대전 할인을 받아 장어를 주문해서 갔습니다.
3인분 먹을양의 장어가 할인 가격으로 3만원돈에 샀으니...나름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장도 잘되어있고 양념소스들도 다 포함이 되어 있던거라 따로 더할거없이 구워 먹기만 하면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무게를 맞추기 위해 큰놈 하나에 추가 덩어리 하나가 같이 왔네요..ㅎㅎ


장어 굽는 모습과 지글지글 소리가 너무좋습니다..ㅎㅎㅎ


모처럼 장어를 먹는데..캬~~ 역시 맛있었습니다..ㅋㅋ


부모님께서도 오랜만에 장어 드시는데 통통한놈이라 식감이 좋다고 만족하셨습니다. 다음에는 홍가리비나 딱새우를 주문해서 또 먹어야 겠네요.
이글 포스팅 하면서 또 할인해서 사먹을 생각하고 있네요..ㅎㅎ
이웃님들도 좋은 하루 되시고~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었다면 좋아요와 구독,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