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정보이야기

잠자는 안쓰는 포인트를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하여 쓰기!!(ft.개꿀팁ㅋ)

x홍쓰x 2021. 9. 28. 22:58
반응형

PAYCO

요즘 카드나 사이트들에서 결재를 하다보면 하나같이 제휴포인트들이 무척 많이 쌓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포인트들을 일일이 체크하며 활용방법을 찾곤 했었는데...점점 종류가 너무 많아지고 활용도 쉽지가 않다보니 그냥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캠핑때문에 네이버포인트를 많이 접하게 되었는데, 네이버 메뉴들을 세세히 보다보니 안쓰는 포인트들을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개꿀팁~!!


검색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앱 화면 우측상단에 "pay" 메뉴 선택.
2. 우측 상단에 "가로세줄" 메뉴 선택;;
2. 가운데의 "제휴포인트 전환" 메뉴 선택.


위의 선택대로 들어가면 짜란!!!! 7개나 되는 다른 제휴 포인트들을 네이버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게 생깁니다.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하나머니, 엘포인트, OK캐쉬백 포인트, 우리WON꿀머니, PAYCO포인트 입니다.

각각 메뉴별로 '잔액 조회하기'를 선택하고 정보동의를 하면 바로 실시간 포인트 연동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한과 우리 은행 포인트 같은 경우에는 '내 포인트 확인'으로 조회가 바뀌는데 저기를 클릭하면 바로 포인트를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하나 특이한 점은, 저의 OK캐쉬백 포인트는 4,537포인트가 있는데, 네이버포인트 전환 가능한거는 554포인트로 떠서 좀 찾아보니... 순수하게 OK캐쉬백 누적이 아니라 다른 제휴를 통해서 누적된 OK캐쉬백은 전환이 안된다고 OK캐쉬백 어플에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짜잘하게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포인트들은 활용도 쉽지가 않은데 이렇게 많이 쓰이는 네이버포인트로 전환을 하면 택배비라도!! 무료로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직 흩어진 포인트들을 어찌해야될지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조회해 보세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하나하나가 아주 큰 기쁨이 됩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