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정보이야기

간단한 카라스타(Karastar) 게임 플레이 설명 (ft. 하루 1시간 즐기기)

x홍쓰x 2021. 11. 19. 12:29
반응형

그저께 카라스타 게임 설치 방법에 대해서 공유를 드린후에 저도 한번 게임을 좀 즐겨봤습니다. 최근에 핸드폰 게임을 안한지 오래되었다가 다시 하려니...심플하고 별거 없는데도 재미있네요..ㅎㅎ
아직 베타기간이다 보니 구성도 심플하고, 기능도 다 작동 안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직은 영어만 지원이 되다보니 살짝 긴장되기도 하지만..막상 진행해보면, 영어도 그닥 필요없어 보입니다..ㅎㅎ
https://hongstory.tistory.com/m/690

신규 베타 P2E NFT 게임 '카라스타' 무료 몬스터 3마리 지급 이벤! 2일 남았어요! (ft. 엑시인피니티

최근에 P2E (Play To Earn)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는 방식이 유행이 되면서 크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방식의 선구적이며 대표적인게 엑시인피니티 입니다. 현재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hongstory.tistory.com


제가 플레이 해보면서 그냥 알아본바를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제일 첫 접속 화면 입니다. 메뉴는 많아보이지만 심플합니다.ㅎ
① UMY 토큰 : 던전과 아레나등을 통해 얻는 보상 코인 입니다. 아마 추후에 이걸 토대로 현금화 할수있겠죠?
② 에너지 : 6시간당 5개씩 생성됩니다. 던전/아레나를 즐기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배틀 한번당 하나씩 소비됩니다.
③ TASK : 퀘스트 입니다. 현재는 일일퀘스트만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UMY 보상이니 꼭 해야겠죠!
④ DUNGEON : 던전 플레이입니다. 몬스터 렙업과 UMY토큰을 얻기위해 플레이 합니다.
⑤ ARENA : 플레이어끼리 배틀입니다. 역시 이기면 UMY토큰 보상이 있습니다.
⑥ TEAM : 본인의 몬스터 팀구성과 자리배치 변경을 할수 있습니다.
⑦ KARAS : 본인의 몬스터들 속성을 볼수 있습니다.

KARAS 화면
TEAM 화면



다음은 던전 접속 화면 입니다. 여기서 주의 사항!!!!!
던전은 한번 들어가면 보스몹까지 모두 해치우고 다음 레벨 올라갈때까지 나가시면 안됩니다.
혹시 던전 진행도중 나가시면 몬스터 레벨 올린거는 유지가 되지만 던전은 해당 레벨 처음부터 리셋이 됩니다. 그리고 에너지가 6시간에 5개씩밖에 안차니...막쓰면 안됩니다.
그리고, 던전 레벨은 바로바로 올리는게 좋은게, 몬스터는 레벨이 오를수록 던전레벨이 낮으면 몹을 잡아도 경험치를 적게 받기 때문에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몹을 잡다가 몬스터가 죽어도 몹을 다 잡고나면 다시 소량의 HP가 회복되어 살아있으니 걱정마세요.
그러니 던전은 한번에 클리어 하는거로!! 그리고 던전 레벨 하나 깨는데 에너지는 최소 15개 이상일때 시작하세요!!

DUNGEON 화면

① 에너지석 : 에너지석을 터치하면 일정량으로 몬스터들의 HP가 회복됩니다.
② 키 : 던전을 돌다보면 잠긴문이 있는데 그걸 여는 용도입니다. 열고 들어가면 보물상자가 있습니다.ㅎ
③ 몹 : 초록불 모양이 던전에 있는 몹입니다. 클릭하면 배틀이 시작됩니다.


몹과의 배틀 화면 입니다. ARENA도 동일한 화면이니 참고요!!

① 공격 순서 입니다 각 몬스터들의 Speed 속성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② 한턴에 공격할수 있는 횟수 입니다. 공격을 안하면 다음턴에 연계됩니다.
③ 공격카드 입니다. 매턴마다 랜덤으로 각 몬스터에게 배부되며 카드를 배부받은 몬스터만 공격할수있습니다. 다 사용되면 다시 리필됩니다.ㅎ
④ 각 몬스터가 가진 카드 입니다. 각 카드별 속성과 공격/방어 수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번에 하나씩 공격이 아닌 ②에서 설명한 만큼 카드 사용이 가능하니 한턴에 여러번 사용도 가능합니다!!


① 던전의 몹을 다 물리치고 나면 보스몹이 소환 됩니다. 던전을 돌다보면 위와 같이 주황불이 생겨있는데, 이게 바로 보스몹입니다~

마지막 메인 화면에서 'Share' 를 보면 여러 SNS를 팔로우 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각 SNS별 팔로우를 하면 UMY토큰 보상이 있으니 혹시 사용하고 있으신 SNS있으면 연결 하시는게 이득입니다.ㅎㅎ 저는 트위터 하나 연결해놨네요.

아직 베타기간이라서 많이 할거는 없지만, 던전을 한번 진행하면 다 깨야는거와 일일퀘스트를 위해 ARENA 를 해야는거를 다하면 하루 1시간 정도 걸리는 듯하네요. 그리고 에너지가 6시간당 5개밖에 채워지지 않기 때문에 많이 할 수도 없습니다.ㅎㅎ 아직 카라스타의 백서를 보진 않았지만 다른 블로거분들 글을 보면 내년에나 크게 활성화 될거같으니 그냥 UMY코인이 상장될때까지 느긋이 게임을 즐기면 될거 같습니다.
하루 1시간 정도씩만 게임 즐기면 되니 시간도 많이 안뺏기고 좋네요..ㅎㅎ 즐겜하세요~!

반응형